보은군, 보은대추 온라인축제 전용 홈페이지 오픈

보은군, 보은대추 온라인축제 전용 홈페이지 오픈

16일~30일 15일간, 비대면 온라인 축제로 열려

기사승인 2020-10-07 23:11:45

▲보은대추온라인축제 홈페이지 모습.

[보은=쿠키뉴스] 한상욱 기자 = 보은군은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올 10월 16일부터 30일까지 15일간 비대면 온라인으로 열리는 보은대추축제 전용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홈페이지는 축제개요, 행사 프로그램, 커뮤니티, 이벤트 및 대추 및 농·특산품 구매 등으로  구성됐으며 스마트폰, 테블릿, PC 등을 이용해 누구나 어디서든 쉽게 축제에 참여할 수 있다.

행사 프로그램인 ‘대추나무 랜선 걸렸네’, ‘생대추 유튜브 홈쇼핑’ 등 라이브 방송을 통해 명품 보은대추를 현장에서 직접 보는 것과 같은 생동감과 재미를 선사한다.

홈페이지를 통한 이벤트 행사로 ‘행운의 룰렛’, ‘보은아, 사행시를 부탁해’, ‘보은만남 대추맛남 사연공모전’ 등도 마련돼 이벤트 참여자에게 대추 등 보은 농·특산품 경품을 받는 행운도 제공한다.

또한 보은 명품대추를 비롯한 보은의 청정한 자연에서 자란 우수한 농·특산물을 홈페이지 온라인축제 장터를 통해 직접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 장터에는 햇 생대추가 규격별로 판매되며, 이외에도 보은 대추 가공식품, 황토 사과즙, 표고버섯, 칡즙 등 다양한 상품이 고객을 맞을 준비를 하고 있다.

보은군 관계자는 “이번 대추축제는 새로운 방법으로 온라인을 통해 만나는 만큼 대추 등 농산물 판매로 이어져 농가 소득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swh1@kukinews.com
한상욱 기자
swh1@kukinews.com
한상욱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