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걸그룹 에이프릴 멤버 이나은, 매거진 ‘싱글즈’와 함께 ‘2021 신학기 The Youth 영상’을 공개했다. 최근 공개돼 화제를 모은 화보 이미지에 이어, 생동감 넘치는 이나은과 ‘카본 백팩’을 필두로 한 휠라가 만들어낸 특별한 하모니를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영상은 ‘The Youth - 휠라와 이나은의 청춘 기록’을 테마로 이뤄졌다. 이나은은 컬러풀한 배경 속 트렌디한 착장으로 등장, 사랑스럽고 에너제틱한 이미지와 스포티하면서도 매니시한 분위기까지 완벽 소화하며 워너비 스타의 면모를 다시금 입증했다. 움직이는 이나은의 모습을 직접 확인할 수 있어 기존 화보 이미지와는 또 다른 매력을 발산했다는 후문이다.
영상 속 또 다른 주인공인 휠라 ‘카본 백팩’이 눈에 띈다. 카본 백팩은 휠라가 2021년 신학기 3高(고강도, 고기능, 고사양) 콘셉트로 구성한 ‘백투스쿨 백팩 컬렉션’의 대표 제품. 원단 사이에 바둑판 형태로 강한 실을 넣어 재직한 립스타 더블 코팅 원단으로 탁월한 내구성과 생활방수 효과를 자랑한다.
이나은은 카본 백팩과 함께 휠라의 영문 로고를 포인트로 활용한 ‘뉴트로 바시티 맨투맨’, 새로운 데일리 조거 ‘디사이퍼’ 슈즈, 올해 첫 등장한 코트슈즈 ‘코트 플럼피’ 등을 활용한 새봄, 새 학기를 위한 스타일리시 스쿨룩을 선보였다. 오렌지 컬러 ‘펠트 F로고 볼캡’도 활용한다면 심플함 속 특별함을 더한 포인트 스타일링으로 다양한 분위기 연출에도 좋다.
songbk@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