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 한양수자인 리버뷰’ 견본주택 오픈

‘안양 한양수자인 리버뷰’ 견본주택 오픈

7일 당첨자 발표에 이어 8~9일 정당계약

기사승인 2022-06-02 13:58:14

㈜한양은 경기도 안양시 안양동에 오피스텔 '안양 한양수자인 리버뷰' 견본주택을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안양 한양수자인 리버뷰'는 지하 3층~지상 19층, 2개동, 전용 55㎡ A,B,C,D 4개 타입, 169실 규모로 조성되며, 타입별 분양 호실은 ▲55㎡A 51실 ▲55㎡B 50실 ▲55㎡C 34실 ▲55㎡D 34실이다.

단지는 ㄱ·ㄷ자형 주방과 쇼룸형 드레스룸, 팬트리 공간 등 아파트 수준의 공간설계로 상품성을 강화하고, 빌트인 냉장·냉동고와 세탁기, 건조기, 시스템에어컨(3개소), 3구 하이브리드 쿡탑 등을 무상으로 제공했다. 100% 자주식 주차장과 지하세대창고 등도 마련될 예정이다.

단지는 1호선 명학역과 4호선 범계역이 모두 도보권에 위치해 있으며, 이마트와 롯데백화점, 뉴코아 아울렛 등 편의시설과 덕천초, 평촌학원가 등 교육인프라 접근도 우수하다.

단지 바로 앞에는 안양천이 흐르고, 호계근린공원, 비봉산힐링공원 등도 가까이 있다. 특히 앞서 공급된 '안양 한양수자인 에듀파크', '안양역 한양수자인 리버파크', '한양수자인 평촌 리버뷰'와 함께 안양을 대표하는 '수자인 브랜드 타운'을 형성할 것으로 기대된다.

단지 인근에는 GTX-C노선과 월곶-판교선, 동탄-인덕원선 등을 비롯해 옛 농림축산검역본부 부지를 복합체육센터와 지식산업 클러스터로 개발하는 '행정업무복합타운'도 계획돼 있다.

분양일정은 오는 7일 당첨자 발표에 이어 8일과 9일 이틀 동안 견본주택에서 정당계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분양 관계자는 "안양 한양수자인 리버뷰는 아파트 수준의 공간설계와 인근의 다양한 개발계획 등으로 실거주 및 미래가치가 높은 단지로 주목받고 있다"며 "안양 내 '수자인' 브랜드 타운 형성에 대한 기대감이 높은 만큼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안양시 동안구 비산동 413-12 2층에 마련돼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방문 예약제로 운영된다.

안양=김태영 기자 ktynews@kukinews.com
김태영 기자
ktynews@kukinews.com
김태영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