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종합 예술 교육서비스 플랫폼 ‘K-마스터 클래스’가 댄서 리헤이 클래스를 오픈한다고 7일 밝혔다.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주목할만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실력을 인정받은 리헤이는 ‘K-마스터 클래스’를 통해 섹슈얼, 에너지, 코레오그래피 세 가지 콘셉트로 구성된 피메일 힙합 루틴을 초보자도 쉽게 이해하고 따라 할 수 있도록 지도한다.
댄스 크루 ‘코카앤버터’ 리더 리헤이는 박재범 ‘몸매’, ‘우리가 빠지면 PARTY가 아니지’ 등 AOMG 댄서로 활약했으며 지난 6일 코카앤버터의 퍼포먼스 음원 ‘Mi Deh Yah’를 발표했다.
클래스 오픈과 함께 ‘K-마스터 클래스’에서는 리헤이 댄스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리헤이가 창작한 Ciara ‘Ride’ 춤을 따라 추고 동영상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거나 이메일을 보내면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자 중 당첨 인원에게는 치킨 쿠폰이 지급된다. 자세한 내용 ‘K-마스터클래스’ 인스타그램 오피셜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K-마스터 클래스’는 댄서 분야 최강의 라인업을 자랑한다. ‘프라임 킹즈’ 넉스, ‘라치카’ 피넛, ‘엠비셔스’ 진우, ‘MZ 대표 댄서’ 브라더 빈 등 어벤저스 댄스 마스터의 레슨은 ‘K-마스터클래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