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아오츠카, 따뜻한 포카리스웨트로 겨울철 수분충전 완료!
- 따뜻한 물에 분말을 녹여 마시는 포카리스웨트
북극한파가 연일 이어지며 야외활동이 위축되고 있는 가운데 충분한 수분 보충을 위한 제품이 소개되었다.
동아오츠카(대표이사 사장 조익성) 포카리스웨트는 1일 동대문구 동아오츠카 별관 앞에서 ‘따뜻한 포카리스웨트’ 소개행사를 열었다.
이날 행사는 따뜻한 포카리스웨트를 소개해 겨울철 추위와 미세먼지로부터 내 몸을 보호해주고 필요한 수분을 충전해주고자 마련됐다. 가벼운 포카리스웨트 분말은 겨울철 야외활동이나 건조한 사무실 에서도 따뜻한 물에 타서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개인의 취향에 따라 얼마든지 농도를 조절할 수 있다.
다만, 기존의 캔이나 페트에 들어있는 포카리스웨트 제품을 데우는 것은 변질의 우려가 있어 분말 제품만을 활용하여 섭취하기를 권장했다.
이준철 포카리스웨트 브랜드매니저는 “연일 추운 날씨와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직장인들이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일상 속 수분을 채우셨기를 바란다”며 “따뜻한 포카리스웨트 한잔을 취향대로 마시는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통해 겨울에도 많은 분들이 포카리스웨트를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 고 전했다.
한편, 동아오츠카는 지난 15일 프로농구 올스타전에서 농구 팬들을 대상으로 시작한 이번 행사는 16일부터 19일까지 여의도와 구로 일대 직장인들을 만났으며, 29일에는 프로배구 올스타전에서는 배구 팬들을 만나 따뜻한 포카리스웨트를 전했다.
글·사진=곽경근 대기자 kkkwak7@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