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민정부 30주년 기념식 참석한 與 당권주자·지도부 [쿠키포토]

문민정부 30주년 기념식 참석한 與 당권주자·지도부 [쿠키포토]

기사승인 2023-02-24 11:35:37

(왼쪽부터)김기현 국민의힘 당 대표 후보와 안철수 국민의힘 당 대표 후보가 24일 오전 서울 동작구 김영삼도서관에서 열린 문민정부 출범 30주년 기념식에 참석해 대화를 나누고 있다.

(왼쪽부터)김기현 국민의힘 당 대표 후보와 안철수 국민의힘 당 대표 후보가 24일 오전 서울 동작구 김영삼도서관에서 열린 문민정부 출범 30주년 기념식에 참석해 악수를 나누고 있다.
(왼쪽부터)김기현 국민의힘 당 대표 후보와 안철수 국민의힘 당 대표 후보가 24일 오전 서울 동작구 김영삼도서관에서 열린 문민정부 출범 30주년 기념식에서 국기에 대한 경례를 하고 있다.
주호영 국민의힘 원내대표가 24일 오전 서울 동작구 김영삼도서관에서 열린 문민정부 출범 30주년 기념식에 참석하고 있다.
정진석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이 24일 오전 서울 동작구 김영삼도서관에서 열린 문민정부 출범 30주년 기념식에 참석하고 있다.
(왼쪽부터)정진석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 주호영 국민의힘 원내대표, 이진복 정무수석이 24일 오전 서울 동작구 김영삼도서관에서 열린 문민정부 출범 30주년 기념식에 참석해 대화를 나누고 있다.
반기문 전 UN사무총장과 주호영 국민의힘 원내대표가 24일 오전 서울 동작구 김영삼도서관에서 열린 문민정부 출범 30주년 기념식에서 악수를 나누고 있다.
김기현 국민의힘 당 대표 후보가 24일 오전 서울 동작구 김영삼도서관에서 열린 문민정부 출범 30주년 기념식에서 인사를 나누고 있다.
안철수 국민의힘 당 대표 후보가 24일 오전 서울 동작구 김영삼도서관에서 열린 문민정부 출범 30주년 기념식에서 인사를 나누고 있다.
한덕수 국무총리가 24일 오전 서울 동작구 김영삼도서관에서 열린 문민정부 출범 30주년 기념식에 참석하고 있다.
24일 오전 서울 동작구 김영삼도서관에서 열린 문민정부 출범 30주년 기념식에 국민의힘 지도부와 3·8 전당대회 당권 주자들이 참석해 국기에 대한 경례를 하고 있다.(왼쪽부터)한덕수 국무총리, 이홍구 전 국무총리, 정진석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 주호영 국민의힘 원내대표, 이진복 정무수석, 김기현 국민의힘 당 대표 후보, 안철수 국민의힘 당 대표 후보.
반기문 전 UN사무총장이 24일 오전 서울 동작구 김영삼도서관에서 열린 문민정부 출범 30주년 기념식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한덕수 국무총리가 24일 오전 서울 동작구 김영삼도서관에서 열린 문민정부 출범 30주년 기념식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

임형택 기자 taek2@kukinews.com
임형택 기자
taek2@kukinews.com
임형택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