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 어린이보험 가입 부모, 할인 이벤트 흥행 外 KB손보 [쿡경제]

현대해상, 어린이보험 가입 부모, 할인 이벤트 흥행 外 KB손보 [쿡경제]

기사승인 2023-08-29 16:30:29
현대해상은 지난 5월부터 진행 중인 어린이보험 가입자 대상 ‘부모 할인 이벤트’가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KB손해보험은 29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KB손해보험 본사 대회의실에서 ‘KB희망서포터즈’ 17기 성과 공유회를 진행하고 9명의 서포터즈에게 감사장을 전달했다.

사진=현대해상 제공

현대해상, “어린이보험 가입 부모, 10% 할인 가능” 

현대해상은 지난 5월부터 진행 중인 어린이보험 가입자 대상 ‘부모 할인 이벤트’가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부모 할인 이벤트’는 현대해상 굿앤굿어린이보험을 가입하고 있는 부모가 ‘퍼펙트플러스종합보험’을 가입 할 경우 어린이보험이 유지되는 동안 보험료 10%를 할인해 주는 행사다. 지난 7월부터 이벤트 상품을 ‘간편한건강보험’까지 확대해 5.5% 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하고 있다.

이벤트 실시로 퍼펙트플러스종합보험 부모 가입 월평균 건수는 올해 1~4월 대비 약 120% 이상 증가했다. 간편건강보험의 부모 가입 건수도 이벤트를 실시한 지난 7월 한 달 동안 약 160% 늘어났다.

이벤트 중인 ‘퍼펙트플러스종합보험’은 현대해상의 대표 상품으로 15세~70세까지 가입 가능하고, 최대 100세까지 보장한다.

3대질환(암, 뇌, 심장) 등 중대 질병 뿐만 아니라 일상생활과 밀접한 각종 배상책임, 운전자 관련 보장 등 다양한 위험을 종합적으로 보장 받을 수 있다. 무해지 종합플랜으로 가입 시 40세 기준 남성은 약 11만원, 여성은 약 9만원에 가입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에 가입 시 약 월 1만원을 절약할 수 있다.

‘간편건강보험은’ 병력이 있는 고객들도 간단한 질문사항만으로 가입할 수 있는 종합형 상품이다. 15세~90세까지 가입이 가능하고 최대 100세까지 보장한다.

사진=KB손해보험 제공

KB손해보험, 고객패널 'KB희망서포터즈' 17기 성과 공유회

KB손해보험은 29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KB손해보험 본사 대회의실에서 ‘KB희망서포터즈’ 17기 성과 공유회를 진행하고 9명의 서포터즈에게 감사장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KB희망서포터즈’는 고객의 소리를 듣고 그 의견을 경영 전반에 반영하기 위해 지난 2012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KB손해보험의 공식 고객패널이다. KB손해보험은 지난 12년간 100여 명의 고객패널을 운영해 왔다. 이들을 통해 다양한 고객의 소리를 청취해 상품, 제도, 서비스 등 약 900여 건에 달하는 개선사항을 신속하게 반영하고 있다.

이날 성과 공유회에서는 지난 6월 새롭게 출시한 ‘KB손보+다이렉트’ 앱을 고객관점에서 점검하고 개선과제를 도출해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다. 구체적으로 UI‧UX, 챗봇 서비스, 오류사항 등 기본적인 기능을 점검하고 앱을 통한 보험가입, 계약관리, 마이데이터 등에 대한 불편사항을 파악했다. 이를 통해 30개의 개선 아이디어를 도출, 유관부서 협의를 거쳐 순차적으로 반영할 방침이다.

박청 KB손해보험 CPC디지털부문장 전무는 “고객패널들이 KB손해보험의 다양한 상품과 제도, 서비스에 대해 고객의 입장에서 가감 없이 전달해주고 있는 점에 대해서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디지털 가속화 시대에 고객맞춤 서비스를 발 빠르게 제공할 수 있도록 고객 의견을 적극 수용해 개선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유수환 기자 shwan9@kukinews.com
유수환 기자
shwan9@kukinews.com
유수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