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방위, 한국방송공사·한국교육방송공사에 대한 국정감사 열려 [쿠키포토]

과방위, 한국방송공사·한국교육방송공사에 대한 국정감사 열려 [쿠키포토]

기사승인 2023-10-17 16:15:18

17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과학기술방송통신위원회의 한국방송공사·한국교육방송공사에 대한 국정감사가 열리고 있다.

이상인 방송통신위원회 부위원장이 17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과학기술방송통신위원회의 한국방송공사·한국교육방송공사에 대한 국정감사에서 의원 질의에 답하고 있다.
장제원 국회 과방위 위원장이 17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과학기술방송통신위원회의 한국방송공사·한국교육방송공사에 대한 국정감사에서 발언하고 있다.
윤영찬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17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과학기술방송통신위원회의 한국방송공사·한국교육방송공사에 대한 국정감사에서 '윤석열정권 방송장악 규탄한다'라는 손팻말을 붙이고 질의를 하고 있다.
김덕재 한국방송공사(KBS)사장 직무대행이 17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과학기술방송통신위원회의 한국방송공사·한국교육방송공사에 대한 국정감사에서 의원 질의에 답하고 있다.
하영제 무소속 의원이 17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과학기술방송통신위원회의 한국방송공사·한국교육방송공사에 대한 국정감사에서 질의를 하고 있다.
이정문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17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과학기술방송통신위원회의 한국방송공사·한국교육방송공사에 대한 국정감사에서 '공영방송 낙하산사장 결사반대'라는 손팻말을 붙이고 질의를 하고 있다.
김유열 한국교육방송공사(EBS) 사장이 17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과학기술방송통신위원회의 한국방송공사·한국교육방송공사에 대한 국정감사에 참석하고 있다.
윤두현 국민의힘 의원이 17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과학기술방송통신위원회의 한국방송공사·한국교육방송공사에 대한 국정감사에서 'KBS 민노총 노영방송 국민들은 분노한다'라는 손팻말을 붙이고 질의를 하고 있다.
장경태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17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과학기술방송통신위원회의 한국방송공사·한국교육방송공사에 대한 국정감사에서 '윤석열정권 방송장악 규탄한다'라는 손팻말을 붙이고 질의를 하고 있다.
17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과학기술방송통신위원회의 한국방송공사·한국교육방송공사에 대한 국정감사가 열리고 있다.(왼쪽부터)이상인 방송통신위원회 부위원장, 김덕재 한국방송공사(KBS)사장 직무대행,김유열 한국교육방송공사(EBS) 사장.

임형택 기자 taek2@kukinews.com
임형택 기자
taek2@kukinews.com
임형택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