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시모집을 앞둔 수험생들에게 취업 잘되는 학과로 요즘 스포츠재활학과를 알아보는 수험생들이 많아지는 상황이다.
이러한 가운데 광운대학교에서 운영 중인 대학 부설교육기관 광운대학교 정보과학교육원이 고3수험생을 대상으로 현재 2024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24일 밝혔다.
학교 관계자는 “내신 4,5,6,7등급 학생들에게 인기있는 곳 중 하나로, 서울에서 4년제 학사학위를 조기 취득할 수 있으며, 다양한 전공 관련 자격증까지 취득할 수 있는 본교에 수험생들의 지원이 이어지고 있다”며 “인공지능, 멀티미디어학, 경영학, 사회복지학,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 외식경영학, 체육학, 스포츠건강재활학 등이 운영 중”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모든 전공은 내신, 수능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면접 100%전형으로 신입생을 선발하고 있으며, 수시 6회 제한에 포함되지 않아 중복지원이 가능하고 고3 수험생들의 상담문의가 늘어나고 있다“고 전했다.
학교 측에서는 수험생들이 좀 더 다양한 전공을 선택해 입학을 준비할 수 있게 하고 있다며 모든 학교 수업을 광운대학교 캠퍼스 내에서 배우게 되며 실습위주의 수업을 통해 실무에 필요한 기술을 습득하고 취업 및 대학원진학, 학사편입 등 다양한 진로 준비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현재 2024학년도 신입생 모집을 진행 중에 있으며, 원서접수와 입학상담은 광운대학교 정보과학교육원 홈페이지, 유웨이 어플라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