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엠모바일이 새해를 맞아 매주 추첨을 진행, 새로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
KT엠모바일은 오는 31일까지 ‘새해 챌린지 아이템 위클리 래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경품은 최대 100만원 상당의 IT/가전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안마의자, LG그램 노트북, 삼성 비스포크 제트봇, 아이패드 프로 11 등이다. 다이렉트몰에서 월 통신비 5000원 이상 요금제 가입 신청 시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이달 말 갤럭시 S24 출시를 기념해 자급제 시리즈 찜하기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다이렉트몰에서 간단한 신청으로 참여 가능하다.
이외에도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유심 구매 후 월 통신비 1만 5천 원 이상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 대상으로 3만 원 상품권(△네이버 페이 포인트 △3대 마트 이용권 △M스토어 포인트 중 택일)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기존 고객 대상으로도 이벤트가 진행되며 친구를 초대하여 가입할 때마다 초대한 고객과 초대받은 고객 전원에게 △M스토어 3만 포인트(월 최대 3명까지)를 증정한다.
이광규 KT엠모바일 사업운영본부장은 “2024년 갑진년을 맞이하여 KT엠모바일 고객의 새해 도전을 응원하고자 래플 경품 프로모션을 시행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실제로 누릴 수 있는 혜택을 확대하여 고객 가치를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소연 기자 soyeo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