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뉴발란스, 신규 앰버서더로 배우 공유 발탁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새로운 앰버서더로 배우 공유를 발탁했다고 18일 밝혔다.
뉴발란스는 배우 공유와 함께 ‘품격 있는 겨울을 담다, 뉴발란스 플라잉 다운’ 캠페인을 진행한다.
‘플라잉 다운’은 날아갈 듯한 가벼움의 의미를 담은 겨울 아우터 컬렉션이다. 프리미엄 유러피안 구스다운 충전재를 통한 강력한 보온성, 최적의 경량성,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적용돼 강추위가 예상되는 올 겨울에 연출하기 좋다.
플라잉 테일러샵을 배경으로 한 이번 캠페인에서 공유는 ‘플라잉 다운’ 테일러가 되어 프리미엄 다운을 만들기 위해 고민하며, 따뜻하고 품격있는 겨울을 고객에게 선물한다는 메시지를 전한다.
이랜드 뉴발란스 관계자는 “새로운 앰버서더 공유와 함께 보온성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인 ‘플라잉 다운’ 컬렉션을 준비했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공유와 함께 시너지 내는 브랜드 캠페인 활동을 선보이고, 다양한 뉴발란스 겨울 스타일링을 대중에게 공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화보 속 공유가 착용한 △UNI 플라잉 숏 구스 다운 △플라잉 숏 하이퍼 구스 다운은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지난 16일에 오픈한 뉴발란스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데상트, 캐논 다운 자켓 선봬
정통 스포츠 브랜드 데상트(DESCENTE)가 윈터 시즌, 스테디셀러 제품인 캐논 다운(CANON DOWN) 자켓을 8명의 스포츠 스타들과 함께 선보인다.
캐논 다운 자켓은 데상트의 스포츠 헤리티지를 대표하는 다운 아이템으로, 매년 기능성과 디자인 면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다. 이번 시즌에는 ‘YOU CAN MOVE ON’이라는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 캠페인은 ‘멈추지 않는 도전과 무한한 가능성’에 대한 메시지를 담고 있으며, 8명의 스포츠 선수들과 협업했다.
8명의 선수에는 지난 파리 올림픽 역도 은메달리스트 박혜정부터 야구선수 박용택, 육상선수 김민지, 여자 마라톤 한국 신기록 보유자 김도연, 100m 한국 신기록 보유자 김국영, 높이뛰기 국가대표 최진우, 쇼트트랙 선수 김다겸, 그리고 농구선수 안정환이 함께했다.
캐논 다운 자켓은 ‘조화로운 인체 비율’을 뜻하는 그리스어에서 유래된 만큼 스포츠 선수들의 활동성을 고려한 디자인과 최상의 기능성을 자랑한다. 체형과 움직임을 고려한 설계로 완벽한 핏을 구현하여, 롱다운과 숏다운 두가지 디자인으로 출시했다. 체감 온도를 5도 이상 높여주는 데상트 발열 기술 ‘HEAT NAVI’도 적용했다. 숏다운의 경우, 스트레치가 우수하고 내구성이 강한 소재를 적용했다.
데상트 관계자는 “캐논 다운은 데상트의 프리미엄 기술력과 스포츠 헤리티지가 결합된 윈터 시즌 대표 제품으로, 매년 다운 자켓의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며 “이번 시즌 ‘YOU CAN MOVE ON’ 캠페인을 통해 스포츠 선수들의 끊임없는 도전 정신을 보여주며, 이를 통해 도전과 스포츠에 대한 영감을 전하고자 한다. 캐논 다운을 시작으로 데상트의 기술력을 담은 다운 컬렉션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조선호텔, ‘릭렉세이션 앳 레스케이프’ 패키지 출시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가 가을을 맞아 몸과 마음에 깊은 휴식을 선사할 ‘릴렉세이션 앳 레스케이프 (Relaxation at L’Escape)’ 패키지를 제안한다.
‘릴렉세이션 앳 레스케이프’는 도심 속 가을 풍경을 감상하며 스페셜 트리트먼트로 여유롭게 휴식을 취하며 몸과 마음의 활기를 채울 수 있는 객실 패키지로 기획되었다.
레스케이프만의 아름다운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패키지 이용 고객 모두에게 호텔 8층에 위치한 럭셔리 안티에이징 브랜드, 스위스퍼펙션의 ‘스페셜 트리트먼트’ 혜택을 제공한다.
지난 8월, 호텔 8층에 새로운 스파 브랜드로 입점한 럭셔리 안티에이징 브랜드 스위스퍼펙션은 스위스의 아름다운 자연을 바탕으로 안티에이징 기술력을 갖춘 제품과 스파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브랜드다.
해당 패키지는 그랜드 디럭스와 스위트 객실 중 선택하여 투숙 가능하며, 객실 타입에 따라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그랜드 디럭스 타입 객실 이용 시 부티크 라운지 조식 2인 혜택이 제공되며, 스위트 객실 투숙객에게는 호텔 7층에 자리한 클럽 라운지인 부티크 라운지 2인 혜택이 제공된다.
부티크 라운지에서는 전용 체크인과 체크아웃 서비스를 비롯해 라이브 스테이션과 세미 뷔페로 운영되는 조식 2인 혜택, 그리고 저녁에는 프리미엄 주류와 푸드, 바 스낵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 2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해당 패키지를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시에는 싱가포르항공의 크리스플라이어(KrisFlyer)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레스케이프의 피트니스는 올버즈(Allbirds) 러닝화 대여 서비스를 비롯해 실내 골프 게임 머신 이용을 위한 골프채 및 골프공 대여 서비스 등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무신사, 인큐베이팅 브랜드 3배 이상 성장
무신사가 패션 시장의 다양성을 확대하기 위해 올 하반기부터 신생 브랜드 ‘인큐베이팅’에 본격적으로 나선 가운데, 지원을 받은 브랜드들의 거래액이 3배 이상 성장하는 성과를 낸 것으로 나타났다.
무신사는 지난 8월부터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의 성장을 확대하기 위하여 매출 규모가 크지 않은 신생 입점 브랜드를 지원하는 인큐베이팅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고객들의 개성과 취향이 점차 다양해지면서 소수의 대형 브랜드보다 개성있는 다채로운 스타일의 중소 브랜드가 패션 시장에서 주목받는다는 사실을 고려했다.
신생 브랜드들은 각자의 성장 토대가 될 아이덴티티를 구축하는 창의적인 브랜딩 영역에 주력하고, 별도로 전문적 인력과 경험 등이 필요한 생산·마케팅·운영 등은 무신사가 지원하는 방식이다. 무신사는 브랜드의 정체성, 감도, 컬렉션 등을 종합적으로 검토해 개별 브랜드들에 직접 참여를 제안했고, 이를 수락한 신생 브랜드를 대상으로 지원 프로그램이 운영된 것이다.
무신사는 이번 가을 시즌을 맞아 60개 브랜드를 첫 번째 인큐베이팅 그룹으로 선발했는데, 이들 그룹에 속한 브랜드의 올해 3분기(7~9월) 전체 거래액은 전년 동기간 대비 238%(3배 이상)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또 인큐베이팅 그룹에 속한 브랜드의 올해 9월 한달간 일 평균 거래액은 올해 1~8월 일 평균과 비교해 약 70% 증가한 것으로 분석됐다.
무신사의 지원을 받아 성장한 브랜드는 △구빈 △미나수 △미세키서울 △아이돈워너셀 △오헤시오 △파브레가 △후드후드 등이다. 무신사는 해당 브랜드를 위해 단독 팝업 스토어를 비롯해 온라인 기획전, 오프라인 편집숍 입점, 무신사 라이브, 무신사 에디션 발매 등 다양한 지원책을 제공했다.
무신사 관계자는 “국내 신생 디자이너 브랜드 중에서도 잠재력을 충분히 갖추고 있다면 생산, 마케팅 등의 노하우를 더해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뤄낼 수 있다는 게 확인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들의 취향에 맞는 브랜드들이 계속 늘어날 수 있도록 신진 브랜드 대상으로 인큐베이팅 지원 규모와 범위를 점차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모두투어, 모두 프라이빗 전용 차량 서비스 출시
모두투어는 유럽 비즈니스 클래스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더욱 편안하고 안전한 여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모두 프라이빗 전용 차량 서비스”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모두 프라이빗 전용 차량 서비스’는 모두투어가 글로벌 트래블 모빌리티 플랫폼 무브(MOVV)와 협업하여 자택에서 인천공항까지 그리고 인천공항에서 자택까지 안전하고 편하게 이동할 수 있는 쇼퍼 서비스이다. 서울, 경기는 전 지역 무료 이용이 가능하며 지방 출발의 경우 서울역, 광명역 등에서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 최대 4인까지 탑승할 수 있는 스타리아 또는 카니발급 차량이 제공되며 편도 이용도 가능하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서유럽, △동유럽, △스페인, △이집트, △아프리카 등 유럽 전 지역의 비즈니스 클래스 상품과 모두투어 대표 프리미엄 상품인 ‘시그니처블랙’을 만나볼 수 있다. 기획전 내 모든 상품에 해당 쇼퍼 서비스 혜택이 적용된다.
이대혁 모두투어 상품본부장은 “가심비를 중시하는 프리미엄 여행을 선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여행의 안전과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이번 기획전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최신 여행 트렌드와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차별화된 여행 서비스 제공을 통해 고객 혜택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