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T전문학교는 수능 후 정보보안학과, 웹툰학과, 컴퓨터공학과 등을 포함해 ‘취업 잘되는 학과’에 수험생들의 지원이 이어지고 있으며, 현재 2025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18일 밝혔다.
한국IT전문학교는 2025학년도 수험생들 가운데 정시 4등급, 5등급, 6등급 수험생들 대상으로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한아전 관계자는 “고3 수험생 및 졸업생, 고졸 검정고시 합격자를 대상으로 대학 수시, 정시 미반영, 면접전형으로 신·편입생을 선발 중”이라며 “취업 잘되는 학과에 대한 2025학년도 입학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전문대 수시모집 기간에 컴퓨터공학과, 소프트웨어공학과, 게임개발학과 등에 수험생들이 지원 중이다. 각 학과에서는 실제 필드에서 일했던 경험을 가진 교수진과 실무 교육을 최우선으로 전문 교육 커리큘럼, 팀 프로젝트를 통해 학생들의 업무 능력을 향상시키고 IT인재로 성장시키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아전에서는 졸업 시 4년제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하다. 학사 취득 후 대학원 진학이 연계되는 특성화 교육기관이다.
학교 측은 재학 중 현장실습, 자격증 취득, 취업 특강, 포트폴리오 구축 등 기업들이 원하는 스펙을 갖춘 전문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아전은 2025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에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입학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