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색시’ 김윤진 “하와이서 결혼은 로맨틱…평생 행복하게 살겠다”

‘새색시’ 김윤진 “하와이서 결혼은 로맨틱…평생 행복하게 살겠다”

기사승인 2010-04-25 12:08:00

[쿠키 연예] 지난 3월 ‘품절녀’가 된 배우 김윤진이 결혼 후 첫 공식 행사장에 참석해 행복한 모습을 드러냈다.

김윤진은 25일 오전 10시30분 서울 소공동 롯데백화점 야외 광장에서 열린 로레알 파리 이벤트 행사에서 양쪽 어깨가 훤히 드러나는 순백색 투피스 의상을 입고 등장했다. 달콤한 신혼생활을 반영하듯 행사가 진행되는 내내 만면에 미소를 지었다.

그는 행사에 참여하게 된 배경을 설명하던 중 “하와이에서 올린 결혼식은 로맨틱하게 잘 마무리됐다”며 “여러분이 보내주신 많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는 길은 평생 행복하게 잘 사는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짤막하게 소감을 밝혔다. 김윤진은 지난 3월 29일 오랜 매니저이자 소속사 대표인 박정혁 씨와 결혼해 화제를 모았다.

한편 로레알 파리 홍보 모델로 활동하는 것에 대해서는 “국내뿐만 아니라 아시아 소비자들이 선택하고 사용하는 세계적 제품의 모델이 돼 기쁘다”며 “높은 판매고를 올릴 수 있도록 모델로서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윤진이 이날 행사에 참석한 것은 로레알 파리 유브이 퍼펙트 아시아 판매 1500만 개 돌파를 기념하기 위해서다. 김윤진은 이날 제품 홍보와 더불어 오후 2시부터 약 1시간 동안 팬들과 만나 사인회를 갖는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은주 기자 kimej@kmib.co.kr
김은주 기자
kimej@kmib.co.kr
김은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