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파괴된 사나이’ 주제곡 부른 J2에 관심 증폭

영화 ‘파괴된 사나이’ 주제곡 부른 J2에 관심 증폭

기사승인 2010-06-14 20:49:00

"[쿠키 연예] 내달 1일 개봉하는 영화 ‘파괴된 사나이’(감독 우민호)의 주제곡 ‘행방불명’을 부른 신인 그룹 ‘J2’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높다.

14일 ‘파괴된 사나이’의 주제곡 ‘행방불명’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통해 모습을 드러낸 J2는 ‘파괴된 사나이’ 개봉일과 같은 내달 1일 데뷔하는 실력파 그룹으로 수려한 외모를 갖춘 것으로 알려졌다.

티저 영상을 통해 ‘J2’의 노래를 들은 누리꾼들은 “노래와 영화 내용이 딱 맞아떨어져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J2의 가창력이 뛰어나던데 어떤 그룹인 지 궁금하다”며 관심을 보이고 있다.

‘J2’ 멤버 중 한 명의 화보 컷을 본 일부 누리꾼은 “남자인지 여자인지 구분이 잘 안 갈 정도로 아름다운 외모”라며 “얼굴은 미소년인데 가창력은 수준급”이라고 평하고 있다.

‘행방불명’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인터넷 동영상 사이트인 ‘곰TV’를 비롯해 각종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는 그룹 ‘J2’는 멤버들의 얼굴 및 노래 등 각종 정보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영화 ‘파괴된 사나이’는 목사(김명민)가 딸이 납치된 뒤 정신적으로 황폐해져가는 모습을 그린 작품으로 배우 김명민과 8년 만에 스크린으로 돌아온 박주미가 주연을 맡았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은주 기자 kimej@kmib.co.kr

"
김은주 기자
kimej@kmib.co.kr
김은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