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인아 넌 천사야” 조권 ‘이사송’, 디지털 싱글로 출시 결정

“가인아 넌 천사야” 조권 ‘이사송’, 디지털 싱글로 출시 결정

기사승인 2010-06-28 11:52:01

[쿠키 연예] MBC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2’에서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조권의 ‘이사송’이 디지털 싱글로 출시된다.

‘이사송’은 지난 26일 방송된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2’에서 새 집으로 이사하면서 조권이 가인 앞에서 부른 노래로 ‘고백하던 날’이라는 정식 제목으로 대중에게 공개될 예정이다.

2AM 매니지먼트를 담당하는 빅히트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가인을 위한 조권의 깜짝 이벤트인 ‘이사송’이 방송에서 일부분 공개된 후 완곡을 듣고 싶어 하는 팬들의 요청이 쇄도했다”며 “조권과 가인 커플의 팬들을 위한 서비스 차원에서 출시를 결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고백하던 날’은 조권과 신예 작곡가 심은지가 함께 작업한 것으로 ‘내 고백에도 수줍게 웃어주며 고개를 끄덕여줄 넌 천사야’라는 아기자기한 가사로 사랑을 표현한 노래로 가인을 위한 노래 선물로 제작됐다.

작곡가 심은지는 “조권이 가인에게 고백하는 장면을 상상하면서 작업했다. 자칫하면 코믹한 느낌으로만 흘러갈 위험이 있었는데, 조권의 해맑은 성격과 맑은 음색 덕분에 밝고 상큼하게 완성됐다”고 말했다.

디지털 싱글로 출시될 ‘고백하던 날’은 방송을 통해 알려진 ‘이사송’보다 멜로디나 가사 모두 완성도를 높여 이달 말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김은주 기자 kimej@kmib.co.kr
김은주 기자
kimej@kmib.co.kr
김은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