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국의아이들 광희, 상금 700만원 전액 기부

제국의아이들 광희, 상금 700만원 전액 기부

기사승인 2011-08-01 14:54:00

[쿠키 연예] 지난 31일 방영된 MBC ‘사소한 도전 60초’에 출연, 8단계까지 성공해 총 700만원의 상금을 거머쥔 제국의아이들의 광희가 상금 전액을 어린이 보육시설에 기증했다.

광희는 게임에 도전하기에 앞서 “상금을 획득한다면 멤버들과 봉사활동을 갔던 어린이 시설에 기부하고 싶다” 라는 포부를 밝혀 눈길을 끌었다.

아이들을 위해 게임에 임했다는 광희는 그 어느 때보다 진지한 자세를 보이며 ‘카우보이 줄 던지기’‘탑 쌓고 내리기’‘수박에 카드 꽂기’등 연달아 게임을 성공시켜 주위를 놀라게 했다. 광희는 컵 안 물위의 탁구공 입으로 불어 다른 컵으로 옮기는 미션 8단계를 성공한 뒤 9단계 손 안대고 너트 쌓기 게임에서 안타깝게 실패 해 700만원의 상금을 획득했다.

소속사 스타제국에 따르면, 광희를 비롯한 제국의 아이들 멤버들은 그간 팬들이 보내온 쌀화환과 장난감, 학용품 등을 수원에 위치한 보육시설에 기증해 왔다. 도전으로 획득한 상금 역시 이 기관에 전달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광희가 아이들을 위해 본인이 작은 힘이 될 수 있다는 데에 크게 기뻐했다. 금액에 의의를 두기 보다 앞으로도 실질적은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노력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라고 전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두정아 기자 violin80@kukimedia.co.kr
두정아 기자
violin80@kukimedia.co.kr
두정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