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4’ 음원왕은 누구?…딕펑스·정준영·로이킴·홍대광 ‘장외 대결’

‘슈스케4’ 음원왕은 누구?…딕펑스·정준영·로이킴·홍대광 ‘장외 대결’

기사승인 2012-11-12 11:42:01

[쿠키 연예] Mnet ‘슈퍼스타K4’의 톱4의 음원이 발표돼 출연자들이 장외 대결을 펼치게 됐다.

지난 9일 방송된 ‘국민의 선택’을 통해 딕펑스와 정준영, 로이킴, 홍대광 등이 무대에서 선보인 음원이 12일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네 팀은 시청자들로부터 가장 잘 어울리는 노래를 신청 받아 자신만의 색깔로 표현했다. 딕펑스는 개성 강한 색깔을 더해 ‘연극이 끝난 후’를 선보였고, 정준영은 4인조 밴드 izi(이지)의 ‘응급실’로 첫 록발라드를 선사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밖에 70년대 명곡 ‘한동한 뜸했었지’를 유쾌하게 소화한 로이킴 또한 그간 ‘휘파람’ ‘청개구리’ ‘서울의 달’ 등을 모두 음원 차트 상위권에 올려놓으며 음원 강자의 면모를 자랑한 만큼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이번 주 탈락한 홍대광은 ‘내 낡은 서랍 속의 바다’ 음원 녹음시 탈락의 아픔을 잊은 채 완벽히 몰입하는 프로다운 모습으로 관계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슈스케4’는 탈락자를 포함 톱12가 선사하는 대국민 감사 전국 콘서트 ‘슈퍼스타K4 TOP12’ 콘서트를 개최한다. 오는 12월 20~21일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시작해 6개 도시에서 펼쳐지는 콘서트로, 방송의 감동을 이어갈 전망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두정아 기자 violin80@kukimedia.co.kr
두정아 기자
violin80@kukimedia.co.kr
두정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