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신혜, 결혼 앞둔 하하와…“다들 잘 달려서 깜놀”

박신혜, 결혼 앞둔 하하와…“다들 잘 달려서 깜놀”

기사승인 2012-11-18 17:10:01

[쿠키 연예] 배우 박신혜가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닌맹’에 출연한 소감을 전했다.

박신혜는 지난 11월 12일, 13일 양일에 걸쳐 서울 강남과 홍대, 분당 인근에서 김종국, 하하와 팀을 이루어 ‘런닝맨’ 촬영에 임했다.

그간 예능 프로그램에서 자주 만날 수 없었던 박신혜와 또 한 명의 게스트 이승기의 ‘런닝맨’ 촬영 목격담이 인터넷을 통해 속속 등장하면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박신혜는 18일 방송을 앞두고 “실제로 보니 모두들 정말 잘 달리셔서 깜짝 놀랐다”라며 “촬영하는 내내 너무 즐겁고 재밌었다”라고 전했다.

박신혜의 소속사 4HIM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박신혜가 워낙 운동신경이 뛰어난데다 평소 ‘런닝맨’을 즐겨 시청하는 애청자여서 더욱 즐겁고 재미있게 촬영에 임한 것 같다”라며 “무슨 일이든 최선을 다하는 성격이고 승부욕도 강해 이틀에 걸친 촬영에서 제작진도 깜짝 놀랄 만한 대활약을 펼쳤다”고 귀띔했다.

특히 박신혜는 여러 가지 힘든 미션들을 최선을 다해 수행하며 카메라도 따라잡기 벅찰 정도의 달리기 솜씨를 보여 제작진의 박수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박신혜는 내년 1월 방송 예정인 tvN ‘이웃집 꽃미남’의 촬영을 앞두고 있다. 박신혜는 여주인공 고독미 역을 맡아 이웃집 꽃미남들과 함께 세상 밖으로 한 발자국씩 나아가는 모습을 그려낼 예정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두정아 기자 violin80@kukimedia.co.kr
두정아 기자
violin80@kukimedia.co.kr
두정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