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하우스, CJ오쇼핑에 멀티비타민 네이처밸런스 론칭

비타민하우스, CJ오쇼핑에 멀티비타민 네이처밸런스 론칭

기사승인 2013-08-27 17:02:01

[쿠키 건강] 국내 건강기능식품 선두주자 비타민하우스가 오는 28일 오후 12시 40분 CJ오쇼핑과 손잡고 프리미엄 비타민 네이처밸런스를 전격 론칭한다.

이번에 CJ오쇼핑를 통해 론칭되는 비타민하우스의 네이처밸런스는 매일매일 섭취해야 하는 필수영양소인 비타민 13종(비타민A, C, B1,B2, D, B6, B12, E, K, 나이아신, 엽산, 판토텐산, 비오틴)과 미네랄 7종(아연, 칼슘, 철, 마그네슘, 셀렌, 요오드, 망간)을 함유한 맛있는 츄어블 형태의 비타민으로 온가족이 함께 섭취할 수 있으며 9가지 비타민과 1가지 미네랄이 기능성으로 담긴 프리미엄 제품이다.

자연에서 얻은 레드, 옐로우, 오렌지, 그린, 화이트, 퍼플, 블랙 7가지 컬러푸드 컨셉의 사과, 석류, 바나나, 망고, 오렌지, 파슬리, 시금치, 보리, 현미, 배, 포도, 크렌베리 등 친환경 유기농 부원료와 식이섬유, 초유 등 총 50가지의 부원료로 영양을 가득 채웠다.

특히 씹어먹는 츄어블 형태의 비타민의 경우 거부감이 없도록 맛에도 특히 신경 써야 하는데, 네이처밸런스는 자일리톨을 함유하여 남녀노소 부담없이 즐길 수 있으며, 식이섬유와 유산균을 함께 첨가한 것이 특징이다.

그 외에도 인공색소를 첨가하지 않고 중국산 원료를 배제한 후 제조하였으며 모든 원료의 원산지를 투명하게 공개하는 등 제조공정이 불투명하여 우려를 낳고 있는 식품업계에서 소비자가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도록 오랜 시간과 노력을 걸쳐 제조된 것이 바로 ‘네이처밸런스’인 것이다.

비타민하우스의 홈쇼핑본부 이은민 본부장은 이번 론칭과 관련해 “13년 전 비타민하우스가 비타민 업계 최초로 홈쇼핑에 론칭한 채널이 바로 CJ홈쇼핑이다. 건강기능식품을 대중화 시키는데 함께 힘을 모았던 CJ와 다시 한번 함께하게 되어 의미가 남다르다”고 밝히며 “남녀노소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는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도록 특별히 신경썼다”고 전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juny@kmib.co.kr
이영수 기자
juny@kmib.co.kr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