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서철에도 변함 없이 건강한 피부를 위해 갈더마가 함께합니다”

“피서철에도 변함 없이 건강한 피부를 위해 갈더마가 함께합니다”

기사승인 2014-08-20 10:43:55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365일 피부건강 캠페인’ 이벤트 성황리 개최

피부전문제약기업 갈더마코리아(대표이사 박흥범)가 ‘365일 피부건강 캠페인(4 Seasons Solution with Galderma)’의 여름 시즌 이벤트를 위해 7월 25일부터 30일까지 6일간 부산의 대표적인 해수욕장인 광안리를 찾았다.

여름 피서철을 맞아 광안리 해수욕장을 찾은 많은 피서객을 대상으로 ‘Hair, Skin, Nail’을 주제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건강한 피부를 위한 올바른 관리 정보를 전하고 피서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참여 프로그램을 마련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이벤트에는 갈더마코리아 셀프메디케이션 사업부의 대표 제품으로 세타필의 자매브랜드인 스위스 피부과학 Feel good 선케어 브랜드 데이롱™과 손발톱무좀치료제 로세릴 네일라카가 함께 했다. 2인 1조가 돼 로세릴 광고에 물풍선을 맞추어 파트너를 떨어뜨리는 드롭 타겟과 무좀균을 박멸하는 풍선다트가 특히 피서객들의 인기를 끌었으며 제품 체험과 피부관리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선케어 부스도 많은 피서객들이 찾아 성황을 이뤘다.

이 날 이벤트에 참여한 이유진(23)씨는 “친구들과 함께 휴가를 보내기 위해 해수욕장을 찾았는데, 뜻밖의 이벤트에 참여하고 선물도 받게 되어 즐거운 시간이었다”며 “여름 피서가 끝나고 나면 늘 강한 자외선으로 자극 받은 피부를 어떻게 관리해야 하는지 몰랐었는데, 이 기회에 피부 건강을 위한 올바른 자가관리법을 배울 수 있어 좋았다”고 말했다.

‘365일 건강한 피부를 위한 건강한 제안’을 캐치프레이즈로 하는 갈더마의 365일 피부건강캠페인은 계절에 관계없이 건강한 피부를 위한 꾸준한 자가 관리 습관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캠페인을 주관하고 있는 갈더마코리아 셀프메디케이션 사업부의 허재필 과장은 “이번 이벤트는 여름 시즌을 맞아 피서철에서 발생하기 쉬운 일광화상(sunburn)이나 무좀균 감염 등 피부질환의 예방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며 “다양한 체험 이벤트로 흥미롭게 구성된 ‘365 피부건강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대중들에게 올바른 피부 건강 정보를 전달하기 위한 노력을 계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갈더마코리아는 작년 강원도 홍천 스키장에서의 겨울 시즌 이벤트를 시작으로, 잠실야구장과 경기도 용인 에버랜드의 봄 시즌 이벤트,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에서의 여름 시즌 이벤트까지 4계절 캠페인을 이어오고 있다.

이영수 기자 juny@kmib.co.kr
juny@kmib.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