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이씨엠디, 롯데시티호텔과 제 1회 웨딩페어 개최

풀무원 이씨엠디, 롯데시티호텔과 제 1회 웨딩페어 개최

기사승인 2015-01-29 13:28:58
[쿠키뉴스=조규봉 기자] 풀무원 계열의 생활서비스 전문기업 이씨엠디(대표 권혁희)는 오는 2월 8일 서울시 구로구 구로동에 위치한 ‘롯데시티호텔 구로’에서 제 1회 웨딩 페어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씨엠디는 ‘롯데시티호텔 구로’의 웨딩 페어를 처음으로 맡아 진행하게 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첫 만남의 순간’이라는 콘셉트로 도심 속 야외 정원에서 진행되는 고품격 하우스웨딩 시연회를 선보일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신청자는 2월 5일까지 전화(02-6210-1068)로 신청하면 된다. 선착순 접수를 통해 예비부부 30쌍을 선정, 초대할 계획이다.

웨딩 페어는 1부와 2부로 나눠 총 3시간 동안 진행된다. 1부는 하우스웨딩과 호텔에 대한 소개가 있을 예정이며, 2부는 호텔 3층에 위치한 ‘씨카페(C’Caf?)’ 레스토랑에서 만찬이 진행된다.

현장에서 예식을 계약하는 예비부부에게는 식대, 음주류비, 피로연 파티 음식 비용 등 식음 비용을 최대 20%까지 할인 받을 수 있으며, ‘롯데시티호텔 구로’ 허니문 객실 1박 숙박권과 프리미엄 축하 케이크가 제공된다. 또한 결혼 1주년에는 기념식사 혜택을 제공하고 아기 백일 및 돌잔치 진행 시에는 식사금액의 20%를 할인해 줄 예정이다. ckb@kmib.co.kr
조규봉 기자
ckb@kmib.co.kr
조규봉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