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십자랩셀 내달 1일까지, ‘맘앤베이비엑스포’ 참가

녹십자랩셀 내달 1일까지, ‘맘앤베이비엑스포’ 참가

기사승인 2015-01-30 08:25:55
[쿠키뉴스=송병기 기자] 녹십자랩셀 제대혈은행 라이프라인은 오는 2월 1일까지 경기도 일산 킨텍스장에서 열리는 ‘제19회 맘앤베이비엑스포(국제임신출산, 유아교육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라이프라인은 이번 행사를 통해 제대혈의 보존 필요성을 소개하고, 다양한 상품과 보관기간 연장,
가격 할인 등 박람회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또한 페도라 유모차, 카시트, 아기띠 등 산모들에게 필요한 유아용품 할인쿠폰 증정 등 다양한 선물도 제공한다.

회사 측은 “라이프라인은 40여년간 국내 생명공학을 선도해온 녹십자의 축적된 노하우와 인프라를 바탕으로 NK세포기반의 면역세포치료제와 함께 각종 줄기세포를 활용한 난치성 질환의 치료제 개발과 공급에 필수적인 세포동결기술 및 보관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제대혈 보관사업과 함께 각종 줄기세포를 포함한 Cell Banking System을 구축한 생명공학전문기업”이라고 설명했다.

현재 라이프라인은 전국 36개 지점 전문 운송담당직원이 고객을 직접 방문해 제대혈을 수거하는 실명제 운송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품질 보증을 위해 매월 세포 생존율 검사를 실시하고 제대혈 유전자 검사 서비스도 제공된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서는 제대혈 상담만 받아도 할인쿠폰 등의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어서 출산을 앞둔 산모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songbk@kukimedia.co.kr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