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과 테마파크의 만남… 롯데월드 어드벤처 ‘올나잇 게임즈 파티’ 진행

게임과 테마파크의 만남… 롯데월드 어드벤처 ‘올나잇 게임즈 파티’ 진행

기사승인 2015-04-13 09:41:55

[쿠키뉴스=김진환 기자] 오는 24일 밤,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게임 테마파크로 변신한다. 폐장 후 밤 10시 30분부터 익일 오전 5시까지 게임을 즐기고, 연예인도 만나고, 놀이기구까지 즐길 수 있는 일석삼조 불금 이벤트 ‘올나잇 게임즈 파티’가 열린다.

롯데월드 어드벤처와 홍진호의 ㈜콩두컴퍼니가 함께하는 ‘올나잇 게임즈 파티’는 게임과 테마파크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특별하다.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의 경우 총 상금 300만원(1등 200만원, 2등 70만원, 3등 30만원)이 걸린 일반인 대회를 진행한다.

16일부터 온·오프라인으로 예선전을 진행하고, 결승전을 나이트 파티 당일 어드벤처 가든 스테이지에서 진행한다. 일반인 우승팀과 LOL 프로팀 ‘KT롤스터’가 함께 게임을 즐기는 무대도 이어진다.

연예인, 프로게이머 등 스타 게스트들도 파티를 찾는다. 걸그룹 ‘러블리즈’가 사랑스러운 축하 무대를 꾸미고, ‘철권 7’ 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남규리와 모델 유승옥이 일반 고객과의 이벤트 매치 및 포토타임과 사인회를 펼친다.

게임뿐만 아니라 후룸라이드, 회전목마 등 어드벤처 내 14종 놀이시설 또한 밤새도록 마음껏 즐길 수 있다. 75도 스릴감을 선사하는 바이킹 스페인 해적선, 파라오의 보물을 찾으러 떠나는 스릴 어드벤처 파라오의 분노, 실내 곳곳을 부딪칠 듯 넘나드는 롤러코스터 후렌치 레볼루션 등 스릴과 재미가 이어진다.

티켓은 1인 1만7000원으로 위메프, 쿠팡, 티몬, 11번가, G마켓, 옥션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또 공포체험시설 툼 오브 호러 이용권이 합쳐진 패키지를 1만8000원에, 롯데월드 어드벤처 내 게임시설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아케이드 패키지를 2만원에, 오후 4시부터 놀이시설을 즐길 수 있는 After 4 자유이용권이 합쳐진 패키지를 2만9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goldenbat@kukinews.com
goldenbat@kukinews.com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