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코카-콜라사의 세계적인 주스 브랜드 미닛메이드가 인기 예능 프로그램인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고 있는 배우 송일국과 예능 대세로 떠오르는 세쌍둥이 대한, 민국, 만세를 미닛메이드의 새 모델로 발탁했네요.
그간 탄탄한 연기력과 젠틀한 이미지를 겸비한 배우로서의 모습을 보여줬던 송일국은 최근 ‘슈퍼맨’을 통해 인성, 식습관, 창의 교육 등 그만의 올바른 홈스타일 육아법을 선보이며, ‘좋은 아빠의 정석’이라는 수식어가 붙을 만큼 육아 고수로서의 면모를 확실하게 보여주고 있는데요.
또한 방송에서 세쌍둥이들에게 맛과 영양을 고려한 식습관 교육과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모습을 보여주어 주목 받고 있습니다.
‘국민 먹방 삼둥이’란 애칭에 걸맞은 세쌍둥이의 모습과 고정관념을 뒤집는 말과 행동으로 대한민국의 예능 판도를 뒤집는 모습은 모두 송일국의 육아법에서 비롯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코카-콜라사는 “아이들에게 좋은 재료의 건강한 음식을 고루 먹게 하는 송일국과 무엇이든 맛있게 잘 먹으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세쌍둥이는, ‘자연의 좋은 것’을 담아 맛있고 좋은 품질이라는 미닛메이드 브랜드 콘셉트에 잘 맞아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미닛메이드의 새 모델로 발탁된 송일국과 대한, 민국, 만세는 앞으로 공개할 미닛메이드 신제품 TV CF에서도 친근하고 자연스러운 이미지를 통해 주스음료를 더 맛있게 먹는 법을 재미있게 전할 예정이고, 또 귀엽고 사랑스러운 세쌍둥이의 ‘3인 3색 주스 먹방’을 선보이며, 새로운 열풍을 이끌 것으로 기대됩니다. [제공=코카-콜라]
소속사 측 ""김준수, 박상도 아나운서 '수틀리면' 조롱 언사에 '무례하다' 소신 밝힌 것""
홍준표 측근들, ‘1억원 배달’ 윤씨에 “ 홍 지사 보좌관에게 준 것으로 해달라” 회유 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