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비비고 왕교자 ‘왕맥’ 열풍 선도

CJ제일제당, 비비고 왕교자 ‘왕맥’ 열풍 선도

기사승인 2015-05-26 17:38:56

[쿠키뉴스=최민지 기자] 최근 ‘피맥(피자+맥주)’, ‘감맥(감자+맥주)’, ‘튀맥(튀김+맥주)’ 등 ‘치맥(치킨+맥주)’과는 다른 궁합의 안주가 화제가 되는 가운데, CJ제일제당이 ‘비비고 왕교자’를 앞세워 ‘제2의 치맥’ 자리를 노리고 있다.

집에서 맥주를 즐기는 소비자들이 늘며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안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왕맥(왕교자+맥주)’이라는 새로운 안주 문화를 만들어 매출을 극대화하겠다는 각오다.

이를 위해 CJ제일제당은 TV광고 론칭, 신제품 출시, 프로모션 등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전개하기 시작했다. 맥주 최대 성수기인 여름철 맥주 안주 마케팅을 통해 신규 수요를 창출하고, 9월부터 시작되는 만두 시즌 매출 성장세로 이어가겠다는 전략이다. 여름철, 겨울철 구분 없이 언제든지 ‘비비고 만두’를 즐길 수 있도록 해 지난해 매출보다 2배 이상의 700억원을 달성하는데 주력한다는 방침이다.

CJ제일제당은 최근 가수 성시경과 소유를 모델로 한 ‘비비고 왕교자와 맥주의 썸’ TV광고를 론칭했다. ‘왕맥’ 열풍을 이끌기 위해 신제품 ‘비비고 김치왕교자’ 출시까지 앞당겼다. 비비고 김치왕교자는 생김치를 큼지막하게 썰어 넣어 아삭하고 씹히는 맛이 살아있고, 매콤하고 칼칼한 맛이 특징이다. freepen07@kukinews.com
freepen07@kukinews.com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