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바로연, 노블레스 와인 파티 진행

결혼정보회사 바로연, 노블레스 와인 파티 진행

기사승인 2015-05-27 13:24:55

[쿠키뉴스=최민지 기자]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오는 6월 13일 상류층 사교파티 ‘노블레스 와인 파티’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파티는 ‘여의도 MEA 2층 연회 홀’에서 로맨틱한 분위기와 달콤한 외인 향과 함께 소수멤버로 진행 되는 노블레스 시크릿 파티로 와인과 자신의 신체적 매력을 연동하여 이성에게 매력을 발산할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다양한 러브매칭 프로그램을 통해 와인을 들고 스스로 마음에 드는 이성에게 표현할 수 있는 스탠딩파티와 공개 프로포즈 등이 더해질 예정이며, 섹시하고 매력적인 킹카, 퀸카를 뽑는 솔로들을 위한 이색 미팅 이벤트로 진행된다.

결혼정보업체 바로연 관계자는 “상류층을 위한 프라이빗한 파티인 만큼 파티가 진행 되는 동안 일반 파티 프로그램이 아닌 시크릿하면서도 격조 높은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며 “바로연 노블레스 전담팀이 엄선한 VIP회원들이 참석하기 때문에 깊이 있고 수준 높은 만남이 가능해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남녀 각 12명씩 참가하는 ‘노블레스 와인 파티’ 응모자격은 바로연 엘리트 남성회원 38세 이하, 노블레스 이상 여성회원 33세 이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홈페이지(www.baroyeon.co.kr) 및 전화문의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freepen07@kukinews.com
freepen07@kukinews.com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