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제시카 알바 기저귀’ 국내 단독 런칭

쿠팡, ‘제시카 알바 기저귀’ 국내 단독 런칭

기사승인 2015-05-28 14:15:57

[쿠키뉴스=최민지 기자] 이커머스기업 쿠팡은 28일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헐리우드 배우 제시카 알바가 공동 창업한 어니스트 컴퍼니 제품을 국내 단독 런칭한다고 밝혔다.

쿠팡은 어니스트 컴퍼니의 대표 제품인 친환경 패션 기저귀를 비롯해 샴푸, 컨디셔너, 비누, 립밤, 주방세제, 아로마 캔들, 패션 잡화 등 150여종 이상의 유아용품 판매를 시작했다. 미국에서도 친환경적이고 건강한 삶을 지향하는 제품 개발, 생산 과정과 정서적 발달에 도움을 주는 뛰어난 디자인으로 사랑 받고 있는 어니스트의 제품력과 쿠팡의 빠르고 안전한 로켓배송 서비스가 더해져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회사 측은 기대하고 있다.

쿠팡은 단독 런칭을 기념해 친환경 패션 기저귀를 구매하고 응원 댓글을 달면 총 4명을 선정해 원하는 패턴의 제품 1팩을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어니스트 친환경 패션 기저귀는 16가지 다양한 패턴의 디자인이 돋보이며, 각 디자인 별 7단계 사이즈가 판매된다.

쿠팡 김범석 대표는 “이제 쿠팡을 통해 어니스트 제품들을 쉽고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쿠팡맨이 빠르고 안전하게 전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유아동 분야 제품 확대를 위해 다양한 국내외 브랜드와의 제휴를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freepen07@kukinews.com
freepen07@kukinews.com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