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엽, 전현무 초딩입맛 폭로! “캐비어-푸아그라 제쳐 두고 라면 끓여먹어”

신동엽, 전현무 초딩입맛 폭로! “캐비어-푸아그라 제쳐 두고 라면 끓여먹어”

기사승인 2015-06-24 10:58:55

[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tvN '수요미식회'에서 전현무의 극단적인 ‘초딩입맛’을 확인할 수 있는 일화가 소개됩니다.

신동엽은 “전현무와 함께 유명한 셰프에게 초대를 받아서 그의 집에 방문했다. 캐비어, 푸아그라 등 진귀하고 맛있는 것들이 아주 많았다. 그런데 조금 늦게 들어오더니 라면을 끓여달라고 하더라. 이내 라면 냄새가 모든 음식 향을 다 죽여 버렸다.”고 밝히는데요.

신동엽 이야기에 박장대소 하던 전현무는 “전형적인 ‘초딩입맛’인 저 조차 정말 맛있게 먹었던 음식이 함흥냉면이다. 지난 번 평양냉면 방송 이후로 함흥냉면을 다루기만 기다렸다.”며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함흥냉면으로 유명한 서울의 오장동, 속초, 부산 등의 유명 식당을 대상으로 함흥냉면의 역사부터 맛의 비밀까지 폭넓은 이야기를 나눌 예정인데, 일제강점기에 탄생해 6.25 전쟁을 겪으며 실향민들의 아픔을 달래다 대중적인 사랑을 받게 되기까지의 역사가 패널들의 대화를 통해 흥미롭게 펼쳐집니다.

특별출연 패널로 활약하는 신소율과 방송인 줄리안의 입담도 ‘수요미식회’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 예정으로, 신동엽이 “동안 외모와 달리 하드코어 입맛”이라고 소개한 신소율은 어릴 때부터 삼합, 곰치국 등을 즐겨 먹던 내공을 살려 유명 함흥냉면 음식점들의 맛을 소개합니다.

수년 동안 음식 프로그램 리포터로 활약한 경험이 있는 줄리안은 듣는 이들이 군침 돌게 만드는 입담을 뽐내며 새콤 달콤 쫄깃한 냉면의 식감을 세밀하게 묘사할 예정입니다. 24일 (수) 밤 9시 40분에 방송. [제공=tvN]




백종원, 된장찌개 레시피 공개… “쌀뜨물 혹은 물에 무와 된장을 넣고…”

“왜 이재용이? 대국민사과도 ‘민영화’ 하나”…여론은 박근혜·문형표에 화살

노혜경 “신경숙, 과대포장 작가…문학 본령 무너뜨린 돈벌이상품”

정힘찬 기자 기자
jhc2312@kmib.co.kr
정힘찬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