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포미닛의 현아가 모델 뺨치는 ‘특급 포즈’로 매력을 발산합니다.
극사실주의 관찰 클립 프로그램 ‘포미닛의 비디오’로 국내외 팬들과 온·오프라인에서 뜨겁게 소통하고 있는 현아는 24일 방송되는 8회에서 ‘리액션의 끝’을 보여주는데요.
지난 방송에 이어 팬들의 소원성취 미션에 돌입한 현아는 포미닛 멤버들과 연습실에 옹기종기 앉아 ‘파트 바꿔 부르기’, ‘인생 샷 찍기’ 등 다양한 에피소드로 팬들에게 즐거움을 줄 전망입니다.
그동안 방송을 통해 독특한 매력을 드러냈던 현아는, 이날 영상에선 특유의 격한 리액션에서 터지는 웃음까지 선보이는데, ‘당연하지’ 게임에 유독 자신감을 보이지 못했던 현아, 막내 권소현과의 대결에서 ‘멘붕 사태’를 겪고는 머리를 쥐어뜯는 리액션을 보였습니다.
자유분방한 현아만의 개성을 느낌과 동시에 모델 뺨치는 특급 포즈를 완성하는 현아의 모습을 24일 저녁 6시에 방송되는 ‘포미닛의 비디오’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편, ‘포미닛의 비디오’는 5명 멤버들이 직접 기획, 연출, 출연까지 ‘셀프 3박자’로 완성한 영상을 모은 프로그램으로, 색다른 재미를 맛볼 수 있습니다.
K star 채널에서 월요일 저녁 6시 방송. [제공=포미닛의 비디오]
태풍 ‘고니’ 24일부터 간접 영향…필리핀은 사망자 속출
‘50여척 이탈’ 北 잠수함, 화력 수준은?…1800t 로미오급 등 77척 보유
北 잠수함, 실제 공격하면?…“식별 안돼 ‘도발 원점’ 못 찾아…심각한 위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