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O tvN의 신규 예능 ‘제다이’가 12일 저녁 8시에 첫 방송됩니다.
김범수와 유상무, 호란의 토크 케미가 기대되는 ‘제대로 다루는 이슈 : 제다이’(이하 ‘제다이’)는 한 주간의 실시간 검색어를 예측하는 승부를 펼치며 생활의 팁이 되는 사회 전반의 다양한 토픽을 이야기하는 신개념 인포테인먼트 토크쇼인데요.
방송에선 MC를 맡은 ‘작두범수’ 김범수와 연예인 패널로 나선 ‘박수상무’ 유상무, ‘육감호란’ 호란의 활약이 시청자들을 즐겁게 할 전망입니다.
깔끔한 진행 속에서도 출연자들의 별명을 계속 헛갈려 허당 매력까지 뽐낸 김범수는 물론, 솔직하고 털털한 입담으로 토크 분위기를 주도한 호란과 특유의 능청스런 입담으로 그런 호란을 놀려대며 티격태격하는 재미를 끌어낸 유상무의 케미가 첫 녹화임에도 믿기지 않는 완벽 호흡을 보여줬는데요.
이에 더해 각종 정보를 쉽게 풀어주는 입담의 소유자인 ‘판관지훈’ 박지훈 변호사와 온화한 미소 뒤에 풍부한 지식을 갖춘 빅데이터 전문가인 ‘빅데용학’ 김용학 대표가 전문가 패널로 나서 유익하고 흥미로운 이야기를 전할 계획입니다.
무엇보다 방송에선 “미래를 꿰뚫는 실검 예측”이라는 프로그램 슬로건처럼 첫 방송임에도 치열한 실시간 검색어 예측 승부가 펼쳐져 시선을 집중시킬 예정으로, 특히, 취업 시즌을 맞아 취준생들의 웃픈 현실이 담긴 ‘목톡스’라는 예측 검색어를 비롯해 가을 우울증과 최신 트렌드에 관한 키워드도 등장해 흥미를 더할 전망입니다.
이에 ‘제다이’ 제작진은 “뉴스에선 잘 다루지 않는 다양한 최신 이슈를 쉽고 풍성하게 전할 예정”이라며, “특히 첫 방송에서 나올 모든 키워드에는 취업 고민에 힘든 취준생 등 힘겨운 일상을 살아가는 모든 사람들을 향한 따뜻한 응원의 의미도 담겨 있어 더욱 훈훈한 느낌을 줄 것”이라고 첫 방송에 대한 소감을 밝혔습니다.
미래를 꿰뚫는 실검 승부 O tvN ‘제대로 다루는 이슈 : 제다이’는 12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 저녁 8시에 방송됩니다. [제공=O tvN]
박기량 “내가 야구선수들과 어쨌다고? 법적 대응할 것”…일파만파 커지는 프로야구 A선수 ‘폭로’ 파문
[야구 준PO] 오재원 겨냥?…넥센 염경엽 “좀 깨끗하게 하고 싶은데”
‘복면가왕’ 코스모스 2연속 가왕… 태권브이 정체는 UV 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