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지진희 “성균아, 더 늙었어!” 김성균 향해 애교 디스... 두 배우의 프러포즈 눈길

‘택시’ 지진희 “성균아, 더 늙었어!” 김성균 향해 애교 디스... 두 배우의 프러포즈 눈길

기사승인 2015-10-13 15:24:55

[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현장토크쇼 택시'에서는 가을을 맞아 추(秋)남 특집으로 꾸며집니다.

최근 국민 불륜남으로 등극한 배우 지진희와 ‘응답하라 1988’의 방송을 앞두고 있는 배우 김성균이 출연해 진지하고도 유쾌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으로, 두 배우는 최근 개봉을 앞둔 감성 옴니버스 영화 ‘미안해 사랑해 고마워’에 함께 출연한 만큼 돈독한 사이를 자랑했는데요.

특히 지진희는 김성균을 만나자마자 “더 늙었어!”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MC 이영자는 9살이나 나이가 많은 지진희가 김성균에게 반말하는데 버릇이 없어 보인다는 말로 너스레를 떨자, 이에 김성균은 “옛날 분들과 함께 한다는 것이 신기하다.”며 소심한 복수를 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각각 결혼 12년차, 6년차인 지진희와 김성균은 이날 방송에서 결혼생활에 대해서도 가감 없이 털어놓을 예정인데, 아내와 첫 눈에 반해서 결혼했다는 지진희는 전성기 때 결혼을 선택했던 것을 전혀 후회하지 않는다고 전했습니다.

특히 이날 프러포즈를 하지 못한 두 남자의 즉석 영상 프러포즈가 공개되는데, 닭살 돋는 로맨틱한 지진희의 프러포즈와 무뚝뚝하지만 애정 어린 김성균의 프러포즈가 눈길을 모을 예정입니다.

한편 이날 ‘택시’에서는 포장마차로 자리를 옮겨 취중토크도 진행되는데, 배우라는 삶의 명암과, 가족을 위해서라면 어떤 일이라도 할 수 있다는 지진희와 김성균의 속 깊은 이야기도 공개됩니다. 13일 밤 8시 40분 방송. [제공=tvN]

박기량 “내가 야구선수들과 어쨌다고? 법적 대응할 것”…일파만파 커지는 프로야구 A선수 ‘폭로’ 파문

박잎선, 이혼 후 첫 심경고백 “송종국, 누가 뭐래도 최고의 아빠”

‘복면가왕’ 뮤지 “내 얼굴이 그렇게 못생긴 줄 처음 알아”

정힘찬 기자 기자
jhc2312@kmib.co.kr
정힘찬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