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O tvN ‘쓸모 있는 남자들’의 김용만, 이상민, 류승수, 진이한이 ‘근자감’과 ‘허당기’ 메이킹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끕니다.
오는 11월 8일 (일) 밤 9시에 첫 방송될 O tvN ‘쓸모남’은 쓸모 있는 남자로 거듭나기 위한 네 남자의 좌충우돌 도전기를 담은 리얼 예능으로, 매회 출연하는 여자 연예인의 제안으로 가정생활에 필요한 각종 인생기술을 습득하며 다채로운 재미와 정보를 전달할 계획인데요.
메이킹 영상에서 제작진은 출연진들에게 “니트는 뜨거운 물로 세탁하는 것이 좋은가?"와 같은 각종 생활 상식에 관한 OX 퀴즈를 제시해 현재 그들의 인생기술 수준을 알아봤습니다.
네 남자가 문제에 대처하는 방법도 가지각색으로, 우선 ‘맏형’ 김용만은 오랜만에 복귀한 촬영 현장에 낯설어 처음엔 꽤 자신 없어 했지만, 이내 몸이 풀린 듯 “다른 사람들은 어떠냐? 좀 안 좋을 것 같은데”라며 은근한 자신감을 드러내 웃음을 주었고, 이상민은 “니트는 세탁소에 맡기는 게 최고”라며 예상 밖의 엉뚱한 답으로 제작진을 혼란스럽게 했습니다.
마치 랩을 하듯 온갖 설명을 쏟아내는 류승수와 자신 없어 하면서도 찍기만 하면 정답을 맞히는 진이한도 자신만의 스타일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는데요.
쓸모지수 업그레이드를 위한 네 남자의 좌충우돌 리얼 성장기가 될 O tvN 인생기술 장착 프로젝트 ‘쓸모 있는 남자들’은 11월 8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일요일 밤 9시에 방송됩니다. [제공=O tvN]
‘도도맘’ 김미나 “불륜 기준은 잠자리, 강용석과 안 잤다”
간절히 가수 꿈꿨던 김현지 왜 극단적인 선택했을까… 30대男 2명과 모르던 사이? 우울증?
공금 횡령해 남자 BJ에 별풍선 사준 경리 구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