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 나성범 “한결같이 아내를 사랑할테야~”... 피앙세 3살 연하 신부와의 웨딩화보 공개

NC 나성범 “한결같이 아내를 사랑할테야~”... 피앙세 3살 연하 신부와의 웨딩화보 공개

기사승인 2015-11-06 00:08:55

[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12월 웨딩마치를 울리는 NC 다이노스 나성범이 3살 연하 예비 신부와의 웨딩화보를 공개했습니다.

결혼준비를 담당하는 관계자는 “예비 신부는 음악을 전공하는 대학생으로 빼어난 미모와 깜찍한 매력의 소유자다. 나성범 선수가 올해 초 결혼을 발표하며 예비 신부와의 사이에 복덩이 아들이 있다는 용기 어린 깜짝 고백을 했던 터라, 많은 이들에게 예비 신부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았던 게 사실”이라며 결혼소식을 전했는데요.

나성범은 “이제 곧 결혼식이라는 생각을 하니 설레고 행복하다. 늘 한결같이 아내를 사랑하며 한 가정의 가장으로 매 순간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고, 예비신부는 “신랑이 맘 놓고 운동에 매진할 수 있도록 지혜롭고 어진 아내가 되고 싶다. 또한 서로의 꿈과 희망을 같이하는 친구처럼 평생을 함께하고 싶다.”며 서로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전했습니다.


두 사람은 2012년 겨울, 대학 지인의 소개로 만나 좋은 만남을 이어오다, 이듬해 나성범 선수의 재활 기간에 많은 시간을 함께하며 사랑을 키워왔고 평생을 함께할 결심을 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이날 웨딩 촬영장에서의 두 사람은 말이 필요 없는 환상적인 비주얼 커플로서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했습니다.

나성범 커플은 오는 12월 19일 12시 서울 역삼동에 위치한 노보텔엠배서더강남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 후 하와이로 신혼여행을 떠날 예정입니다. [제공=아이웨딩]







‘그녀는 예뻤다’ 최시원, 물만난 연기 비결? ‘수험생 뺨치는 대본’

연말정산 미리보기, 어떻게 이용하나…문답풀이

역사 국정교과서 대표 집필, 최몽룡·신형식 교수는 누구?

정힘찬 기자 기자
jhc2312@kmib.co.kr
정힘찬 기자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