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콘텐츠기획팀] 대세남 박서준이 직접 부른 OST가 ‘그녀는 예뻤다’ 15회에 깜짝 등장했습니다.
MBC 수목 미니시리즈 ‘그녀는 예뻤다’측은 “15회 방송에 박서준이 직접 부른 성준 테마곡 ‘먼 길’이 처음으로 삽입됐다.”고 밝힌 뒤 “정식 음원은 6일 정오에 발매된다.”고 전했는데요.
박서준이 부른 ‘그녀는 예뻤다’의 여섯 번째 OST인 ‘먼 길’은 지난 15회 방송 중 박서준-황정음의 놀이터 장면과 헤이리 배웅 씬에 삽입되면서 극에 애틋한 분위기를 한층 높였었죠.
동시에 박서준의 다정하고 부드러운 음성이 극중 황정음을 향한 사랑을 담백하게 대변해내며 여심을 뒤흔들었는데요.
‘먼 길’은 이현도가 이끄는 프로듀싱 유닛 Team Document가 프로듀싱한 발라드곡으로, 드라마의 후반부, 남자 주인공인 박서준의 상황과 심리를 함축적으로 표현해낸 가사와 그에 어울리는 따뜻한 어쿠스틱 사운드로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극대화 시키고 있습니다.
특히 깜짝 등장한 박서준의 OST에 시청자들의 반응은 뜨거운데요.
각종 SNS와 인터넷 커뮤니티에서는 “새로운 OST 목소리 지부편 아닌가요? 드디어 불렀구나 좋다 좋아!”, “목소리가 꿀이에요 꿀! 음원은 언제 나오나요?”, “지부편은 사랑입니다.”, “음원 나오면 1등으로 다운받겠음!” 등의 반응을 전하며 정식 음원 발매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제공=MBC]
“‘원정 도박 의혹’ 임창용, 1월에 1억5000만원 땄다”
“서태지에게 무릎 꿇고서라도…” 1억 빌린 이주노의 간청
가사 때문에 홍역 치르는 아이유와 박재범… 성적 대상화? 박진영 겨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