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빌보드 “에픽하이, 코첼라 페스티벌 참가… 새 역사 만든다”

美 빌보드 “에픽하이, 코첼라 페스티벌 참가… 새 역사 만든다”

기사승인 2016-04-14 00:00:56

[쿠키뉴스=이준범 기자] 미국 캘리포니아주에서 개최되는 페스티벌 ‘코첼라 밸리 뮤직 앤 아츠(이하 코첼라)’ 무대에 오르는 그룹 에픽하이를 미국 매체 빌보드와 퓨즈 TV 등이 집중보도했다.

지난 12일(현지시간) 빌보드는 “에픽하이는 코첼라에 출연하는 한국의 첫 메이저 아티스트”라며 “새로운 역사를 만들 준비가 됐다”고 보도했다.

빌보드와의 인터뷰에서 타블로는 “굉장히 신난다”며 “코첼라는 늘 꿈꿔왔던 꿈의 무대다. 기적처럼 느껴지고 무대를 꾸밀 생각에 흥분된다”고 기대감을 전했다.

이어 “많은 곡을 준비했다”며 “다양성을 추구하되 일관성 있는, 재미있는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시작조차 안했는데 벌써부터 많은 축하 인사를 받으며 이번 출연에 대한 의미를 새기고 있다”고 무대에 서는 각오를 밝혔다.

지난 11일 퓨즈TV 또한 ‘에픽하이, 건즈 앤 로지스 등 2016 ‘코첼라’에서만 볼 수 있는 8가지 특별무대’에 대해 소개했다.

퓨즈TV는 “에픽하이는 미국 ‘사우스바이사우스웨스트’ 무대를 시작으로 뉴욕, 로스앤젤레스, 벤쿠버, 호놀룰루 등 대규모 북미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며 북미에서 거둔 에픽하이의 성과를 소개했다.

이어 “보기 드물었던 대규모 K팝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친 에픽하이가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코첼라 무대에 올라 다채로운 공연을 펼칠 예정”이라고 전했다.

에픽하이는 오는 17일, 24일 코첼라에서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bluebell@kukimedia.co.kr
이준범 기자
bluebell@kukinews.com
이준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