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스페셜 앨범 ‘화양연화 영 포에버’ 첫 번째 뮤비 공개

방탄소년단, 스페셜 앨범 ‘화양연화 영 포에버’ 첫 번째 뮤비 공개

기사승인 2016-04-20 10:34:55

[쿠키뉴스=이준범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20일 0시 스페셜 앨범 ‘화양연화 영 포에버(Young Forever)’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에필로그 : 영 포에버(EPILOGUE : Young Forever)’를 공개했다.

멤버 랩몬스터가 처음 프로듀싱에 참여했고 작곡가 슬로래빗이 공동 작업을 맡은 ‘에필로그 : 영 포에버’는 ‘영원한 관객은 없대도 나 노래할 거야’, ‘영원히 소년이고 싶어 난’이라는 가사를 통해 방탄소년단의 자전적 이야기를 담았다. 후반부에서는 멤버들의 장대한 무반주 합창이 어우러졌다.

영상은 거대한 미로 속을 헤매는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이리저리 미로를 헤매는 멤버들의 모습과 함께 ‘아이 니드 유(I NEED U)’와 ‘런(RUN)’ 등 앨범 ‘화양연화 pt.1’, ‘화양연화 pt.2’의 뮤직비디오 장면들이 오버랩 된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5월 2일 0시 스페셜 앨범 ‘화양연화 영 포에버’를 발표한다. 이어 5월 7~8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콘서트 ‘2016 방탄소년단 라이브 ‘화양연화 온 스테이지 : 에필로그’(2016 BTS LIVE ‘화양연화 on stage : epilogue’)’를 개최하고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bluebell@kukimedia.co.kr
이준범 기자
bluebell@kukinews.com
이준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