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 능률 주니어랩, ‘상반기 가맹사업 설명회’ 전국 개최

NE 능률 주니어랩, ‘상반기 가맹사업 설명회’ 전국 개최

기사승인 2016-05-10 17:54:55
[쿠키뉴스=김성일 기자] 교육서비스 전문 기업 NE 능률(능률교육)의 NE 능률 주니어랩이 오는 12일부터 서울을 포함한 전국 29개 주요 도시에서 2016년 상반기 가맹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NE 능률 주니어랩은 자기 주도 학습 시스템과 담당교사의 일대일 학습 관리, 온라인 학습·평가를 결합한 초·중등 영어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영어 전문 학원 브랜드다. 초등학생부터 중학생까지 수준별 커리큘럼을 보유하고 있으며, 태블릿 PC나 스마트폰으로 교재 연계 학습을 할 수 있는 스마트러닝 서비스를 지원한다.

이번 가맹사업 설명회는 6월 16일까지 서울, 인천, 청주, 전주, 대구, 부산, 제주 등 주요 도시에서 열린다. 설명회에서는 예비 창업자와 학원장을 대상으로 NE 능률 주니어랩 프로그램에 대한 설명과 성공적 창업 전략을 소개하고, 일대일 가맹 상담을 진행한다.

설명회 참석자에게는 고급 에코백을 포함한 다양한 선물도 증정한다. 영어 전문 학원 가맹사업과 영어교육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NE 능률 주니어랩 홈페이지에서 미리 신청하고 참석할 수 있다.

NE 능률 주니어랩은 설명회를 통한 가맹 계약 체결 시 최대 300만 원의 홍보비와 100만 원 상당의 학원 창업 관련 물품을 추가로 지원한다. 더불어 차량 홍보와 학부모 설명회, 교육 프로그램 등 예비 창업자를 위한 혜택을 제공하고, 기존 학원장이 가맹 브랜드 전환 시 가맹비를 전액 지원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철연 NE 능률 FC사업팀장은 “기존 학원장뿐만 아니라 공부방 운영자, 학습지 교사 등 영어교육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쉽게 영어전문학원을 운영할 수 있는 노하우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상반기 가맹사업 설명회의 상세 일정과 장소 등 자세한 사항은 NE 능률 주니어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ivemic@kukinews.com
ivemic@kukinews.com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