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단신] 현대차·쌍용차·한국 닛산 外

[자동차 단신] 현대차·쌍용차·한국 닛산 外

기사승인 2016-08-29 11:38:02

현대자동차, ‘현대 드라이빙 아카데미’ 개최=현대자동차는 ‘현대 드라이빙 아카데미’를 개최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

오는 10월 1일부터 화성오토시티 교육장(경기도 화성시 소재)에서 이틀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펀 드라이빙(Fun Driving)’을 위한 기초 과정이다.

‘현대 드라이빙 아카데미’에서는 이론 교육은 물론 긴급제동, 저마찰로 주행, 원선회 주행, 긴급 차선 변경, 슬라럼, 자가 정비 교육 등 실기 교육으로 이뤄지며 폭스 헌팅(꼬리잡기 주행) 및 짐카나 레이스를 통해 참가자들의 실력도 점검해볼 예정이다.

‘현대 드라이빙 아카데미’에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9월 11일까지 현대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쌍용차, 한가위 시승단 모집=쌍용자동차는 코란도 투리스모 등 주요 모델을 체험할 수 있는 한가위 시승단을 모집한다.

시승단 모집은 오는 9월 8일까지 홈페이지 등 온라인을 통해 이루어진다. 추첨을 통해 코란도 투리스모(30대), 티볼리(10대), 티볼리 에어(10대) 등 총 50대를 제공하며 13일부터 18일까지 6일 동안 주행성능을 비롯한 상품성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당첨자 발표는 9월 9일 이루어지며 당첨된 시승단 전원에게 주유상품권(5만원)을 지급한다.

롯데렌터카, 5년 연속 2016 NBCI 1위 선정=롯데렌탈 렌터카 브랜드 롯데렌터카가 ‘2016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에 5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

올해로 13회를 맞는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National Brand Competitiveness Index)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 후원하는 국내 대표적인 브랜드 경쟁력 지표이다.
 
롯데렌터카는 지속적인 브랜드 인지도 및 이미지 향상, 고객 강화를 위한 활동을 진행해 올해로 5년 연속 렌터카부문 최우수브랜드로 선정됐다.

롯데렌터카는 고객들의 차량 이용목적에 따라 보다 쉽고 편리하게 자동차 생활을 설계할 수 있는 ‘나의 자동차 생활 백서’를 제안하는 한편 지난 4월부터 신차 장기렌터카 서비스를 의인화한 롯데렌터카 ‘신차장 캠페인’을 진행하는 등 브랜드경영 활동에 힘쓰고 있다.

SK엔카, ‘엔카 중고차론’ 모바일 앱 출시=SK엔카닷컴은 중고차를 살 때 모바일로 간편하게 자신의 대출 예상 금리를 비교해 볼 수 있는 ‘엔카 중고차론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한다.

엔카 중고차론 어플리케이션(이하 앱)에서는 자신의 신용등급만 알면 즉시 대출 예상 금리를 확인할 수 있다. 앱 안에 있는 금리 계산기를 통해 타사의 금리와 즉시 비교가 가능해 소비자가 보다 낮은 금리로 대출을 이용할 수 있게 해준다.

엔카 중고차론은 제휴사 비교를 통한 최저 4.9%의 낮은 금리와 중고차 구매 관련 SK엔카 전문가 상담, 1:1 방문 서비스 등 맞춤형 서비스를 결합해 제공하는 것이 특징으로 SK엔카 홈페이지에 등록된 모든 중고차는 물론, 타사에서 구매하는 중고차를 살 때도 쉽게 이용 가능하다.

포드코리아, ‘나만의 환경보호 레시피’ UCC 공모전=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이하 포드코리아)가 환경보존과 친환경 지속가능성에 대한 대중적 관심을 높이고 자발적인 참여 확산을 위해 ‘나만의 환경보호 레시피 UCC 공모전’을 진행한다.

평소 환경보존에 관심을 가진 사람들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실생활 속에서 실천하고 있거나 실천 가능한 자신만의 ‘환경보호 팁’을 30초 이내 동영상으로 제작, 간단한 설명과 함께 포드 환경 프로그램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우승팀들의 작품은 하나로 모여 세상에 단 하나뿐인 ‘MY GREEN RECIPE’ 영상으로 재탄생 될 예정이다.

닛산, 추석맞이 무상 점검 서비스 캠페인 실시=한국닛산은 9월 1일부터 13일까지 총 2주간 ‘추석맞이 무상 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기간 중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은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타이어, 와이퍼 블레이드 등 안전 주행에 필수적인 16개 항목을 무상으로 점검 받을 수 있다.

닛산 기술인증 교육을 이수한 전문 서비스 컨설턴트 및 테크니션이 고객 차량을 1대 1로 점검, 보다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속하고 편리한 차량 점검을 위한 사전 예약 서비스도 실시한다. 이 기간 동안 엔진 오일은 10% 할인된 가격에 교환 가능하다. (공임 포함)

전국 18개 닛산 공식 서비스센터 및 지정점에서 동시 진행된다. 

hoon@kukinews.com

이훈 기자
hoon@kukinews.com
이훈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