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서린 바이 엘리자베스’, 양세형 에디션 출시

‘해서린 바이 엘리자베스’, 양세형 에디션 출시

기사승인 2016-08-30 15:42:33

[쿠키뉴스=이훈 기자] 한강인터트레이드 모공 케어 전문 브랜드 ‘해서린 바이 엘리자베스’ 론칭 100일을 기념해 양세형 에디션 4종을 9월 1일부터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양세형 에디션은 3Step 티트리 키트, 티트리 코팩 한정판, 포어 클리어 토탈 키트, 트러블 패치 키트 4종이다.

개그맨 양세형은 최근 출연한 예능 방송에서 시청자들에게 큰 호응을 이끌어내면서 각종 주요 예능과 CF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다. 해

서린 바이엘리자 베스는 대세로 떠오른 양세형과 함께 콜라보 제품을 출시함으로써, 여성 소비자는 물론 최근 외모에 높은 관심을 보이는 남성 소비자에게도 친근하게 다가간다는 전략이다.

‘3Step 티트리 키트’는 모공 오프닝, 피지 클리어, 모공 타이트닝 등 총 3가지 단계를 통해 모공 속 깊은 곳에 숨어 있는 블랙헤드까지 제거하는 제품이다. 코의 굴곡을 고려한 맞춤 절단선으로 콧볼까지 들뜸 없이 밀착되어 피지를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며 피지가 빠져나가 넓어진 모공을 티트리 잎 추출물로 가득 채워 모공 수렴과 진정, 보습 효과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묵은 피지와 화이트헤드, 블랙헤드를 제거해 모공을 매끈하게 관리해주는 ‘티트리 코팩’, 턱과 코의 피지와 각질을 3단계 저자극으로 관리할 수 있는 ‘포어 클리어 토탈 키트’, 붉은 여드름 전용 패치와 노란 여드름 전용 패치로 구성되어 상태에 따라 관리할 수 있는 ‘트러블 패치 키트’ 등으로 구성됐다.

해서린 바이 엘리자베스는 양세형 에디션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티트리 코팩 속에 들어 있는 ‘양세형 띠부띠부씰’ 12종을 모두 모은 고객 중 선착순 50명에게 순도 99.99% 금수저를 증정한다.

또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도록 9월 한 달간 올리브영과 왓슨스에서 30~50%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한편 한강인터트레이드는 세계 유명 화장품 및 퍼스널 케어 제품을 독점 수입, 유통하고 있는 회사로 키스미, 엘리자베스 등 약 13개 브랜드의 독점 에이전트로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hoon@kukinews.com

이훈 기자
hoon@kukinews.com
이훈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