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단신] 혼다코리아·볼보코리아 外

[자동차 단신] 혼다코리아·볼보코리아 外

기사승인 2016-12-01 16:08:10

[쿠키뉴스=이훈 기자] 혼다코리아, 겨울철 무상점검 캠페인=혼다코리아는 오는 5일부터 24일까지 약 3주간 ‘2016 겨울철 무상점검 캠페인’을 실시한다

페인 기간 내 전국 혼다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엔진 룸, 배터리, 타이어, 부동액 등 10여 가지 겨울철 필수 점검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하며, 입고고객에게는 소정의 사은품도 제공한다.

캠페인 기간 내 타이어를 2개 이상 교환하거나 배터리 교환 시에는 공임은 무료이다. 더불어 엔진 오일 3종 및 케미컬 패키지 교환, 에어컨 필터 및 클리닝 패키지, CVT 미션오일 교환, 그리고 브레이크패드 교환 시 부품 및 공임비 1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볼보자동차, 디셈버 드레스업 프로모션=볼보자동차코리아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볼보자동차 전시장에서 차량을 출고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액세서리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볼보자동차 디셈버 드레스업 프로모션(VOLVO December Dress-up Promotion)'을 실시한다.

연말을 맞아 기획된 이번 프로모션은 The All-New XC90, XC60, S60, V60, V40, 크로스컨트리(V40) 총 6종의 모델을 대상으로 실시된다.

스포티한 디자인과 역동적인 드라이빙 성능을 강조한 볼보의 퍼포먼스 스타일링의 상징인 R-디자인 패키지와 휠 키트, 스타일링 패키지 등 차량 성능과 스타일을 향상시켜 줄 다양한 액세서리를 최소 32%, 최대 4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할인 적용 패키지는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는 볼보의 새로운 플래그십 SUV인 올뉴XC90의 22인치 휠 키트와 더불어 XC60의 스타일링 패키지A, R-디자인 패키지, 런닝보드 패키지, S60과 V60의 스타일링 패키지B, R-디자인 패키지(D3, D4, T5 모델), V40의 R-디자인 패키지(D4 모델), 크로스컨트리(V40)의 러기드(Rugged) 스타일링 패키지가 포함된다.

FCA 코리아, 겨울 서비스 프로모션=피아트 크라이슬러 코리아(FCA 코리아)는 1일부터 31일까지 한달간 크라이슬러-지프-피아트 전 차종을 대상으로 ‘2016 FCA 겨울 서비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FCA 겨울 서비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전국 FCA 공식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면, 와이텍(WiTechTM) 장비를 이용한 동계 무상 점검 서비스와 ‘동계 대비 주요 부품 10종’을 20% 특별 할인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대상 부품은 부동액, 브레이크 로터/패드, 와이퍼/블레이드, 브레이크 및 미션 오일, 캐빈필터/엔진오일필터/에어클리너 등 10종이다.

또한 겨울철 폭설에도 안전 운행을 돕는 겨울용 타이어 및 일반 타이어도 15% 할인 제공되며, 모파(MOPAR®) 순정 배터리는 10% 특별 할인되는 등 겨울철을 대비해 합리적인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순정 액세서리와 머천다이즈 컬렉션 등도 20% 특별 할인된다.

한불모터스, ‘메리 크리스마스! 푸조 소원 성취 이벤트’=푸조 공식 수입원 한불모터스는 12월 한 달간 푸조의 인기 소형 SUV 모델인 푸조 2008을 경험하고 푸짐한 경품까지 받을 수 있는 ‘메리 크리스마스! 푸조 소원 성취 이벤트’를 마련했다.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12월 중 온라인 시승 신청을 통해 푸조 2008을 경험하고 출고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푸조 공식 홈페이지에서 2017년 소원을 댓글로 남기고 시승을 신청하면 된다.

이벤트 참가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양하고 풍성한 상품이 제공된다. 1등에게는 기어S 3(1명), 2등에게는 네스프레소 머신(2명), 3등에게는 영화관람권(10명)을 증정하며, 차량 출고와 상관 없이 추가 추첨을 진행해 아메리카노 기프티콘(30명)을 제공할 예정이다.

hoon@kukinews.com

이훈 기자
hoon@kukinews.com
이훈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