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단신] 한국닛산·시티로엥·한국타이어 外

[자동차 단신] 한국닛산·시티로엥·한국타이어 外

기사승인 2016-12-08 17:09:56

[쿠키뉴스=이훈 기자] 시트로엥, 12월 프로모션 진행=시트로엥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12월 한 달간 시트로엥 대표 모델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한불모터스는 12월 한 달 동안 시트로엥 공식 홈페이지에서 C4 칵투스 시승 신청을 한 후 전시장을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 제주 시트로엥 렌터카 48시간 이용 쿠폰을 선물로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C4 칵투스를 계약하는 고객을 위한 추가선물도 마련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롯데캐피탈을 통해 C4 칵투스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만km 주유권과 10만 km 엔진오일 쿠폰을 선물로 제공한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피카소 모델들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수입차 시장 유일 디젤 7인승 MPV인 ‘그랜드 C4 피카소 2.0’ 모델을 구매 할 시에는 최대 12.5%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이에 따라 그랜드 C4 피카소 2.0 익스클루시브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은 약 630만원, 1.6 인텐시브 모델은 약 480만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푸조, 노후 경유차 지원 프로모션=푸조(PEUGEOT)의 한국 공식 수입원 한불모터스는 정부의 대기환경 개선을 위한 노후 경유차 지원 대책 시행에 발맞춰, ‘노후 경유차 교체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2월 말까지 진행하는 이번 노후차량 교체 지원 프로모션은 브랜드에 상관없이 모든 유로4‧유로5 디젤 차량 보유 고객을 대상으로 푸조에서 현재 판매되고 있는 유로6 모델을 구입하면 차종 별로 지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에 따라 푸조 2008을 구입하면 283만원, 푸조 308은 287만원, 508은 303만원, 508 RXH는 646만원을 지원받게 된다. 그리고 '노후 차량 교체’에 따른 정부 지원 혜택을 받게 될 경우 최대 143만원이 추가로 절감돼, 최대 약 789만원 가격 인하 효과를 볼 수 있다.(푸조 508 RXH 기준).

한국닛산, 고객 감사 프로모션=한국닛산은 2016년을 마감하며 올 한 해 고객들의 큰 사랑에 보답하는 의미로 12월 대표 모델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알티마 2.5 SL 모델을 12월 한 달간 닛산 파이낸스를 통해 구매 시,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별도) 혜택을 제공한다. 현금 구매 고객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을 제공한다.

맥시마(Maxima) 역시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별도) 또는 100만원 상당 주유 상품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UV 라인업 혜택도 마련됐다. 스포티 CUV 쥬크(JUKE)는 트림 및 구매 방법에 따라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별도) 혜택 및 300만원 주유 상품권을 제공한다. 7인승 패밀리 SUV 패스파인더(Pathfinder) 현금 구매 고객에게는 300만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을 제공한다.

한국타이어, 디자인 인사이트 포럼 개최=한국타이어는 8일 신축 중앙연구소 한국타이어 테크노돔(Hankook Technodome)에서 ‘디자인 인사이트 포럼(Design Insight Forum)’을 개최한다.

이번 포럼에서는 미래 자동차 드라이빙 환경에 대한 공유와 혁신적인 디자인 아이디어를 반영한 ‘디자인 이노베이션 2016’ 수상 작품을 선보인다.

‘디자인 인사이트 포럼’은 한국타이어가 2004년부터 미래 자동차 드라이빙 환경에 대한 주제로 매년 진행해오고 있다.

올해는 ‘커넥트 투 더 커넥티드 월드(Connect to the Connected World)’라는 주제로 타이어를 중심으로 미래 메가시티에서 탈 수 있는 스마트 모빌리티를 제안한다.

이번 포럼을 통해 ‘변화하는 자동차 미래시장’과 ‘미래 전기차 타이어 기술’ 등 첨단 자동차 관련 트렌트 변화를 중심으로 변화하는 미래 자동차 시장에서 오토테크(Auto-tech) 트렌드를 살펴본다.

‘디자인 이노베이션’은 2012년 처음 시작된 이래 2년에 한 번씩 개최하여 세계 유수의 디자인 대학과 함께하는 한국타이어 디자인 스폰서십 프로그램이다. 올해는 미국 신시네티 대학(University of Cincinnati)의 디자인 커리큘럼과 결합해 미래 자동차 환경 변화에 대응한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선보였다. ‘디자인 이노베이션’의 결과로 탄생한 미래지향적인 타이어 디자인은 IDEA 어워드와 iF어워드,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등 세계 최고의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겨주는 기반이 됐다.

올해는 총 34개의 프로젝트 결과물 중 5개의 작품이 수상작으로 선정 되었으며, 수상작품으로 계단/방지턱에서도 자유롭게 이동이 가능한 ‘플렉스업(Flexup)’, 자기장을 이용하여 플렉서블 휠 주행이 가능한 ‘매그플로트(Magfloat)’, 승객 수에 따라 차량의 바디 확장 및 타이어 부착이 가능한 ‘오토바인(Autobine)’, 스케이팅 원리를 이용하여 강력한 코너링 주행이 가능한 ‘시프트트랙(Shiftrac)’, 코너링 주행을 극대화한 ‘아이플레이(i-Play)’가 한국타이어 테크노돔에서 소개된다.

hoon@kukinews.com

이훈 기자
hoon@kukinews.com
이훈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