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상용차 고객 소통 프로그램 'H:EAR-O' 실시

현대차, 상용차 고객 소통 프로그램 'H:EAR-O' 실시

기사승인 2016-12-19 13:57:32

[쿠키뉴스=이훈 기자] 현대자동차는 지난 16일과 17일 양일간 경기도 화성시 남양읍에 위치한 롤링힐스호텔을 비롯한 수도권 일대에서 상용차 고객과 함께 소통하는 프로그램 ‘H:EAR-O(히어로)’를 실시했다.
 
‘H:EAR-O’는 현대자동차 상용부문 실무자들이 직접 고객의 목소리를 경청해 고객 중심의 시각에서 업무를 추진하겠다는 취지에서 올해 처음으로 도입한 현대자동차의 상용차 고객소통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명인 ‘H:EAR-O’는 ‘현대자동차(H)가 상용차의 오피니언(O)리더인 고객의 의견을 귀 기울여 경청(EAR) 하겠다는 현대자동차의 의지를 반영하고 있다.
 
현대자동차는 트랙터 보유 고객 30명과 배우자 30명을 초청해 가족과 따로 보내는 시간이 많은 트랙터 보유 고객의 생활 특성을 고려한 프로그램을 진행해 참가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현대자동차는 행사에 참가한 고객들을 위해 ▲남양연구소 견학 ▲상용차 컨퍼런스 진행 ▲가족 동반 만찬 ▲가족을 위한 건강과 행복 특강 ▲브랜드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특히 현대자동차는 상용차 컨퍼런스를 통해 실무를 담당하는 직원들이 상용차 고객들로부터 직접 현대자동차의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이야기를 듣고 답하는 시간을 운영해 고객의 목소리를 추후 업무 추진에 반영한다는 방침이다.

hoon@kukinews.com

이훈 기자
hoon@kukinews.com
이훈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