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구단, '나르시스' 하이라이트 공개… 타이틀곡 '나 같은 애' 기대감↑

구구단, '나르시스' 하이라이트 공개… 타이틀곡 '나 같은 애' 기대감↑

구구단, '나르시스' 하이라이트 공개… 타이틀곡 '나 같은 애' 기대감↑

기사승인 2017-02-22 10:23:46

[쿠키뉴스=인세현 기자] 구구단이 새 앨범 ‘나르시스’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그룹 구구단은 22일 0시 공식 SNS에 두 번째 미니앨범 ‘나르시스’(Act.2 Narcissus)에 수록된 전곡을 미리 들을 수 있는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게재했다. 이번 영상을 통해 타이틀곡 ‘나 같은 애’를 포함해 전곡이 베일을 벗었다. 구구단은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는 이번 영상을 통해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타이틀곡 ‘나 같은 애’는 경쾌한 비트의 버블 검 신스 팝 장르로 사랑에 빠진 소녀가 자신의 매력을 적극적으로 어필하며 당당하고 귀엽게 마음을 고백하는 내용을 담았다. 최초로 공개된 후렴구 멜로디는 강력한 중독성을 자랑했다.

이외에도 첫 번째 트랙인 ‘레인보우’(Rainbow)는 제목처럼 구구단의 다양한 매력을 표현한 곡으로 감각적인 가사가 인상적이다. 빅스 라비가 작업한 ‘미워지려 해’는 트랩 비트와 함께 세련된 멜로디가 조화를 이루는 신스 팝으로 자신에게 소홀하고 무뎌진 남자 친구에게 서운한 감정을 노래했다.

‘거리’는 소프트 리듬앤블루스 스타일 곡으로 서정적인 멜로디 라인과 포근하고 편안한 음색이 돋보인다. ‘소원 들어주기’는 한층 더 성숙해진 구구단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팝 발라드 곡이다.

구구단은 티저 사진을 비롯해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구구단의 이번 앨범 모티브는 카라바조의 명화 ‘나르시스’로 그리스 신화에 등장하는 인물이기도 하다. 물속에 비친 자신의 모습에 반한 나르시스의 이야기를 구구단만의 색으로 재해석해 선보일 예정이다.

구구단은 오는 28일 정오 두 번째 미니앨범 ‘나르시스’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나 같은 애’로 활동을 펼친다.

inout@kukinews.com

인세현 기자
inout@kukinews.com
인세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