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노상우 기자] 가방 전문 브랜드 FLOSTORY(플로스토리)가 3월16일~19일(4일간) 양재동 aT센터에서 진행 되는 제17회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이하 서베키)에 참가한다.
플로스토리는 가방,핸드백 원단 전문업체 희성H&C에서 런칭한 가방브랜드로 기저귀가방을 비롯하여 각종 기능성과 디자인에 초점을 둔 다양한 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희성H&C 김태식 대표는 "이번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에서 명품브랜드 소재와 부자재로 만든 플로스토리 상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소개해 주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 며 플로스토리 전 품목을 30~50% 할인 된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서베키에 선보이는 플로스토리 스퀘어 백팩은 유모차에 걸 수 있는 유모차걸이와 다용도 파우치가 증정되며, 할인 폭이 가장 큰 50%의 할인가로 만날 수 있다. 스퀘어 백팩은 베이비플러스, 맘스맘 등 출산용품 전문매장에 입점되어 있으며, 금년 2월 출시 한 플라워 시리즈(카라, 아네모네, 데이지)는 기저귀가방, 노트북가방 등등 현대인의 트랜드에 맞게 멀티백의 개념이면서, 다양한 포켓으로 쉽게 분할 수납이 가능하게 되어 있어 다양한 연령층에서 각종 용도로 사용할 수 있게 제작되었다.
nswreal@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