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랜드, 어린이날 맞아 오전 8시 조기개장

서울랜드, 어린이날 맞아 오전 8시 조기개장

기사승인 2017-04-26 10:25:57

[쿠키뉴스=박은비 기자] 서울랜드는 5월 황금연휴를 맞아 5월 매일 밤 야간개장 한다. 특히 5 5일 어린이날에는 평소보다 1시간 30분 이른 오전 8시 조기개장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서울랜드는 “어린이날을 앞두고 최고의 인기 캐릭터들을 오감으로 만날 수 있도록 전시체험, 이벤트, 퍼레이드 등을 마련했다" "TV 속 인기 캐릭터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어린이날의 추억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어린이날을 맞아 서울랜드에는 아이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애니메이션 캐릭터 '출동! 슈퍼윙스'가 놀이시설로 새롭게 태어난다. 슈퍼윙스의 기지인 관제탑도 구현해 생생함을 더한 ‘출동! 슈퍼윙스’는 세상에서 가장 빠른 제트 비행기 호기와 멋진 변신 비행기 친구들을 타고 하늘을 나는 경험을 선사한다.

안녕! 괴발개발, 마음의 소리, 도띠&잠뜰 TV 등 애니맥스 채널에서 절찬 방영중인 인기작품과 극장판 애니메이션 영화를 만나볼 수 있는 캐릭터 시네마 극장도 열리며 캐릭터 ‘반지의 비밀일기’ 반지의 비밀매점에서는 반지 솜사탕, 반지 달고나, 반지 와플 등 달콤한 봄소풍 간식을 만나볼 수 있다.

아이들의 모험심과 상상력을 자극하는 놀거리로 가득한 400평 초대형 실내 놀이터 베스트키즈역시 그냥 지나칠 수 없는 필수 방문 코스이다.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커다란 탐험선을 중심으로 마음껏 뛰놀며 다채로운 신체활동을 즐길 수 있는 대형 파도 슬라이드, 타워 놀이터, 정글놀이터가 어린이들을 반긴다.

이와 함께 공주 드레스를 입고 화장대에서 화장하며 공주 로망을 실현해보는 미미 프린세스 체험존 등 아이들의 창의력과 표현력을 키워주는 체험존도 함께 운영한다.

TV 속 인기캐릭터 라바, 브루미즈 등이 서울랜드 곳곳을 누비는 캐릭터 LIVE! 퍼레이드와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화려한 볼거리가 펼쳐지는 야간공연 ‘애니멀 킹덤 2017’도 열린다. ‘캐릭터 LIVE! 퍼레이드’는 홈페이지 사전신청 시 시계마을 티키톡의 강아지 기차 포포티에 탑승해 퍼레이드 행렬에 동참하는 행운도 잡을 수 있다.

야간공연 ‘애니멀 킹덤’은 정글왕국 사자 왕 레카가 숲 속 요정왕국 티아나와 결혼에 골인하는 과정을 그린 좌충우돌 뮤지컬로 사자, 기린, 얼룩말 등 특수 제작된 10여 가지의 동물의상이 생동감을 더한다. 공연 말미에는 밤하늘을 수놓는 화려한 불꽃이 펼쳐져 장관을 이루고 공연 후에는 대박 경품 이벤트 황금열쇠를 잡아라가 열린다. 5 28일까지 매주 주말 및 5 3, 9일 밤 지구별 무대에서 황금열쇠를 거머쥘 행운의 주인공을 뽑는 추첨 시상식이 진행되어 이색 볼거리는 물론 예기치 못한 행운까지 누릴 수 있다.

봄 축제 ‘캐릭터 플라워 페스티발’도 오는 6 6()까지 진행된다. 삼천리동산 일대에 조성된 ‘캐릭터 카니발 존’에는 인기캐릭터들과 함께 하는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안녕!괴발개발’ 캐릭터들과 함께 볼풀을 활용한 인터렉티브 게임, 디지털 모래놀이 샌드 크래프트 AR 체험, 아이와 부모가 한 팀이 되어 한 명은 조정, 한 명은 직접 매달려 인형을 뽑는 ‘안녕! 괴발개발 인형뽑기’, 도티&잠뜰 캐릭터 방탈출 게임, 니나노 카니발 게임, '텔레몬스터 눈알 던지기 게임' 등이 마련되어 가족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줄 계획이다.

이 외에도 서울랜드는 가족 뮤지컬 Dreaming 2017, 야간조명쇼 라이트 판타지쇼, 브라스밴드와 캐릭터의 찾아가는 포토 서비스 웰컴 투 캐릭터 월드, 다이나믹 BIG 쇼 등의 다양한 볼거리도 준비한다.

서울랜드 관계자는 “대중교통을 이용해 이른 아침 개장시간에 맞춰 입장하면 좀더 다양하고 여유로운 가족나들이를 즐길 수 있으며, 미래의 나라 “베니스 무대”옆으로 조그만 벤치 길, 환상의 나라 ‘하이롤러’ 뒤편 산책로 등 서울랜드의 숨은 공간을 찾으면 색다른 낭만을 만나볼 수 있다“며 어린이날을 알차게 즐길 수 있는 팁도 소개했다.

eunbi0426@kukinews.com

박은비 기자
eunbi0426@kukinews.com
박은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