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노상우 기자]엄마와 아이가 행복한 중고장터, 아이-베이비가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6월 3일부터 4일간 개최되는 '제18회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에 참가한다.
1999년부터 현재까지 유아용품과 엄마용품 중고장터를 운영해 오고 있는 아이-베이비는 이번 박람회에 참가하여 믿고 거래할 수 있는 안전한 직거래장, 편리하고 저렴한 제휴 택배 할인 서비스, 유아동 전집 매입 서비스 등 아이-베이비의 대표 서비스를 방문 고객께 알리고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아이-베이비 앱을 설치하고 후기를 남기시는 1,000분께 GS25 유어스 야쿠르트 그랜드 280ml 쿠폰을 100% 증정해 드리며, 타임 이벤트로 룰렛 이벤트를 진행하여 에코백, 에코보틀, 물티슈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인기 유아 단행본을 현장에서 특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직접 매입한 유아동 중고책을 누구나 편안하게 볼 수 있는 중고책 체험존을 운영한다. 택배 제휴사인 GS25 편의점택배의 할인 신청방법을 안내 받고 택배기기를 볼 수도 있다.
2016년 서울시 공유기업으로 선정된 아이-베이비는 박람회를 방문하는 임산부와 부모님들께 공유와 나눔의 가치를 전파하고, 더 많은 분들께서 아이-베이비를 이용하여 버려지는 아까운 유아용품과 출산용품, 도서 등이 재활용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전시전문기업 (주)다온전람이 주최하는 '제18회 서울 베이비 키즈페어'는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열리며, 행사시간은 10:00 - 18:00까지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nswreal@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