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토크콘서트 ‘헤리티지 라이브’ 개최

현대차, 토크콘서트 ‘헤리티지 라이브’ 개최

기사승인 2017-11-02 17:50:04

현대자동차가 토크 콘서트 헤리티지 라이브를 개최한다

2일 현대차에 따르면 이번 토크콘서트는 지난 50년의 역사를 토대로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해 기획됐다. 

현대차는 1967년 창사 이래 출시한 역대 차량은 물론, 성장의 기반이 된 독자개발 파워트레인, 모터스포츠 참가 역사 등 유산(헤리티지)를 보유하고 있다.

첫 번째 행사는 오는 18() 오후 2시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 다목적홀에서 열린다.

고급 승용차를 주제로 현대자동차가 생산한 최초의 고급 세단 포드 203M', 70년대 후반부터 80년대 중반을 풍미한 그라나다’, 국내 최초 전륜 구동 대형차 그랜저 1세대등 클래식 프리미엄 세단이 전시된다.

나윤석 자동차 칼럼리스트, 권규혁 현대자동차 브랜드전략팀 차장(전 자동차 저널리스트·만화가), 배한성 성우 등 분야별 자동차 전문 패널을 초청해 자동차 소개, 기술 소개, 시대별 자동차와 고객 라이프 스타일 변화 등을 주제로 고객들과 이야기를 나눌 계획이다.

참가를 희망하는 사람들은 2일부터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선착순 70명만 참가 자격이 주어질 예정이다.

16일 열리는 두 번째 토크콘서트에서는 독자개발 엔진을 탑재한 스쿠프’, 콘셉트카에서 출발해 양산형 모델에 적용된 당사 최초 모델인 티뷰론’, 90년대에 유럽에서도 인정받았던 스포츠카 투스카니등 스포츠 모델이 전시될 예정이다

이종혜 기자 hey333@kukinews.com

이종혜 기자
hey333@kukinews.com
이종혜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