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 농업가치 헌법 반영 서명운동 실시
NH농협생명이 27일 서울 강남구 선릉역 입구에서 농업가치 헌법 반영 서명운동 가두 캠페인을 펼쳤다.
서기봉 NH농협생명 대표를 포함한 임직원 10여명은 아침 출근길 시민들에게 농업의 공익적 가치를 알리고, 헌법에 반영될 수 있도록 1000만명 서명운동 동참을 권했다. 이날 전속 설계사 30여명도 참여했다.
농협생명 임직원과 설계사들은 시민들에게 핫팩과 두유를 나눠주며 농업가치 헌법 반영을 위한 국민 공감대 형성을 호소했다. 특히 가두 캠페인에 참여한 설계사들은 임직원들보다 상대적으로 농업가치에 대한 교육의 기회가 적었음에도 그 취지에 공감해 함께 거리로 나섰다.
농협은 이달부터 농업가치 헌법 반영을 위한 1000만명 서명운동을 전개하고 있다. 정치권, 기업, 대학생 등 사회 전반에서 많은 국민들이 농참하고 있으며, 현재 630만여명이 서명에 동참했다.
NH농협생명 서기봉 사장은 "농업가치가 가장 생소할 수 있는 곳이야말로 우리의 목소리가 필요하다는 생각에 설계사들분과 함께 거리로 나왔다"며 "헌법 반영이라는 중요한 과업을 완수할 때까지 국민들에게 농업가치를 활발히 홍보하겠다"고 전했다.
BNP파리바카디프생명, 대출안심보험 퀴즈 이벤트 진행
BNP파리바카디프생명은 SC제일은행을 통해 판매 중인 무배당더세이프대출안심보험의 가입방법과 대상을 확대한다. 이를 기념해 온라인 퀴즈 이벤트와 신규가입 감사 이벤트도 실시한다.
무배당더세이프대출안심보험은 대출고객이 대출기간 중 사망 또는 80% 이상의 고도장해·암·뇌출혈·급성심근경색증 진단 등으로 상환이 어려울 경우, 남은 대출금을 상환해 주는 상품이다.
최근 SC제일은행 기존 대출고객들 대상으로 모바일앱 뿐만 아니라 은행지점 방문을 통해서도 대출안심보험가입이 가능해졌다. 또한 가입대상을 확대해 신규대출 고객들까지도 모바일앱으로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다. 이를 기념해 BNP파리바카디프생명은 온라인 퀴즈 이벤트와 신규가입자를 대상으로 한 감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온라인 퀴즈 이벤트는 채무상환을 비롯한 다양한 고민 이야기를 담은 동영상을 BNP파리바카디프생명의 공식홈페이지 또는 유튜브, 페이스북에서 감상한 후 퀴즈정답을 맞추면 경품을 제공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내달 20일까지 참여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정답자 550명에게는 2만5000원 상당의 아이스크림케익 등이 제공된다.
조미르 기자 meal@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