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첫 강북지역 베이비페어인 ‘제2회 프리미엄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이하 프리미엄 서베키)’가 내년 1월 25일(목)부터 28일(일)까지 나흘간 세종대학교 컨벤션센터(광개토관)에서 개최되며, 회원가입&로그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2018년 1월 23일(화)까지 ‘프리미엄 서베키’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본 이벤트는 추첨을 통해 신규 회원과 기존회원 중 로그인한 회원 총 200명에게 ‘엘레니어 크라운S’, ‘미고 미니 캐비’, ‘비트윈 뱀부 올인원 아기띠&힙시트’, ‘지오비 에어자이어 플러스’ 등 육아 필수품인 유모차를 비롯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본 유아박람회 주최사 (주)다온전람은 “다른 육아박람회와 다르게 신규회원 및 기존회원 모두에게 당첨 기회를 드리고, 응모 방법이 간편하므로 많은 분들이 참여하시기를 바란다. 홈페이지 회원가입시 본인을 포함한 동반인까지 무료로 프리미엄 서베키에 입장할 수 있다. 프리미엄에 걸맞게 엄선한 임신·출산·유아교육 브랜드 유치와 나흘로 늘어난 박람회 기간을 통해 더욱 알찬 ‘프리미엄 서베키’를 개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제2회 프리미엄 서울 베이비 키즈 페어’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노상우 기자 nswreal@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