짧은 휴가 기간 해외보다 국내 여행을 선호하는 이들이 늘면서 호텔이 휴식은 물론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갖춰 여행의 가치와 행복감을 높여주는 공간으로 자리 잡고 있다.
특히, 부산 해운대의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천혜의 자연 조망과 아이와 함께 즐길 거리를 풍부하게 갖춰 바다를 건너지 않아도 멋진 여행을 즐기는 방법을 제시한다.
최근에는 세계적인 온라인 호텔 예약 사이트 호텔스닷컴이 전 세계 호텔을 대상으로 발표한 ‘가장 사랑받는 가족호텔’ 베스트 10에서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이 선정되기도 했다.
이에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겨울 휴가 혹은 방학기간을 위해 해운대를 찾는 ’키즈 호캉스족(키즈+호텔+바캉스)’을 위해 ‘2018 윈터 키즈 프로모션(Winter Kids Promotion)’을 내년 1월 2일부터 2월 28일까지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최근 ‘키즈 호캉스족’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파라다이스 키즈 빌리지’는 국내 최대 규모의 신개념 플레이그라운드로 일반 호텔이 갖추고 있는 단순한 어린이 놀이시설을 넘어 드라이빙, 유아 교구 등의 다양한 콘셉트로 교육과 재미를 한 번에 잡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BMW 키즈 드라이빙 존’은 미취학 어린이 전용 드라이빙 체험 존으로 어린이용 자동차를 직접 운전하거나 체험 학습형 안전운전교육을 진행하며, 프로그램 이수 어린이에게 키즈 드라이빙 라이선스를 발급한다.
또 실제 도로 독일 명품 원목 키즈 교구 브랜드 ‘HABA 키즈 라운지’와 각 연령대(1~13세)에 맞는 유명 도서 약 1500여 권에 웅진 북클럽 북패드도 갖춘 ‘웅진 북클럽’도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서만 만날 수 있는 묘미다.
이 외 세계적으로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PS VR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은 성인 남녀들에게도 인기가 많아 아이와 부모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좋다.
또 HABA 키즈 라운지에서는 4~7세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는 놀이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 전문 강사의 지도 아래, 체육놀이부터 레고, 뮤엔뮤 음악 프로그램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이와 함께 영유아(~30개월 미만) 동반 고객을 위한 포 마이 베이비 (For my bady)패키지에는 호텔의 신관에 위치한 대표적인 가족형 객실인 ‘프리미엄 디럭스’ 객실 1박과 프랑스 프리미엄 영유아 브랜드 ‘물랑로티’의 최고급 베이비 어메너티와 130년 전통의 영국황실 유모차 브랜드인 최고급 사양의 실버크로스의 발모랄 유모차 체험, 오가닉 베스 세트와 고급 젓병 소독기, 아기용 욕조와 침대 등이 대여된다.
특히, 신비롭고 황홀한 일루미네이션 조명으로 단장된 ‘빛의 스파 오션스파 씨메르’에서는 온 가족이 함께 따뜻하고 이색적인 스파를 경험 할 수 있도록 허니스파 & 밀크 스파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윈터 키즈 프로모션 이용은 호텔의 다양한 객실 패키지를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호텔의 홈페이지를 통해 참조하면 된다.
부산=강민한 기자 kmh0105@kukinews.com